도저히 여자 마음을 모르겠어요, ㅜㅜ

글쓴이
  • 2012.08.24. 22:33
  • 2479
여기저기 다양한 사람에게 물어봐도,
다양한 답변만 나올뿐... 역시 그 상황읜
직접 겪어본 저에게 답이 있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까다로운 병솔나무 12.08.24. 22:41
가서 빰때리고 넌 이제 내여자다 라고 하면 사귐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00:28
까다로운 병솔나무
괜찮은 방법이네요 ㅎㅎ
0 0
기발한 방동사니 12.08.24. 23:36
사람의 마음에 답이 있을리가요..
1 0
화난 소리쟁이 12.08.24. 23:38
답은 없고 방법이 여러가지 일 뿐입니다 ㅋ
선택은 본인의 몫
1 0
배고픈 고추나무 12.08.24. 23:42
힘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00:30
배고픈 고추나무
감사합니다 ㅎ
0 0
고고한 대마 12.08.25. 00:52
나쁜방향으로 생각하면 거진 들어맞긴 함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08:34
고고한 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유치한 산부추 12.08.25. 00:54
여자인 저에게 물어보세요
저도 남자마음을 모르겠답니다 ㅠㅠ
0 0
냉정한 나도풍란 12.08.25. 01:51
유치한 산부추
밑에 글쓴이인데... 아직 전해주진못했지만 시험전에 쿠키와 너무진지하지않은쪽지를 같이주렵니다. 오바인가요?쪽지? 나름 이쁘게썼는데 ㅋㅋㅋ
0 0
유치한 산부추 12.08.25. 02:10
냉정한 나도풍란
글 읽어봤어요~ 오바인것 같지않아요, 쪽지는 부담스러울 수있을것같으니 그냥 한두줄 이내로 적으심이..(길어지면 ...;남자분이 이걸 준비했다는게 너무 티가나는 것같아요.아예 적지않거나요) 쿠키도 그여자분을 위해,뭐 생각나서 샀다고 적기보단 그냥 (왜샀는지는 적거나 건네줄때 말하시지마시고) 공부할때 드시라고~ 이 쿠키 맛있어서 사게됐는데..드셔보시라구~ㅋㅋ(원래 가지고있다가 우연히 봤으니 주게되었다...뭐그런류의...)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08:35
유치한 산부추
하지만 남자역시 케이스바이케이스겠죠...
그래도 여자에 비해서 남자는 단순하게 생각하면 쉽다는 점,
팁 하나 드려요 ㅠㅠ 여자처럼 복잡하게 생각할 줄 모르는 동물이랍니다...
0 0
멍한 명아주 12.08.25. 02:58
세상사 모두가 케바케인것을...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08:34
멍한 명아주
오 여기에 진리가!
0 0
저렴한 서양민들레 12.08.25. 05:16
몰라도 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08:34
저렴한 서양민들레
...ㅠㅠ
0 0
냉정한 나도풍란 12.08.25. 14:39
진짜 여자를 알수록 힘듬. 그냥 모르는게 약. 알면 충격적이던데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15:01
냉정한 나도풍란
알아야 하는 상황이라... 아쉬운건 저라서요 ㅠㅠ ㅋ
0 0
일등 변산바람꽃 12.08.26. 15:03
알게되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7. 01:28
일등 변산바람꽃
한번 실패가 있엇지만 알아가야죠 ㅎㅎ
0 0
일등 변산바람꽃 12.08.27. 11:06
글쓴이
어떻게 알아갈 예정이세요??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7. 18:18
일등 변산바람꽃
실패하지 않도록 천천히요 ㅎㅎ 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