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글쓴이
- 2015.05.03. 03:17
- 1262
여러분들은 한달에 평균 용돈 얼마나 쓰시나요 ㅠㅠㅠ 저는 쓰다보면 항상 모자라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따듯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0이요...
0
0
생생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박
ㅋㅋㅋㅋㅋ
0
0
과감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0~70
0
0
병걸린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가는 날 하루에 만원씩 해서 이번달 19...ㅠㅠㅠ
0
0
유치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한 달에 30-40 쓰네요
정말 안 쓰는 달에는 20정도, 과에서 요구하는게 많으면 50까지
밥은 긱사에서 주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