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잘하면 좋은 점은 무엇일까요?

글쓴이
  • 2015.05.03. 11:51
  • 3828
제곧내....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1
촉박한 자두나무 15.05.03. 11:52
영어뿐만 아니라 외국어를 잘하면 전 세계에서 무조건 좋습니다 ㅋ
0 0
한가한 잣나무 15.05.03. 11:53
여러분야에서 기회가 많음.
게다가 제 2외국어까지 하면 금상첨화.
4개국어는 말해뭐해
0 0
냉철한 루드베키아 15.05.03. 14:40
심지어 흔하디 흔한 토익 950이상도 대우해주는 판에 영어 준네이티브급 구사하면 두말하면 입아프죠. 님이 상상하시는 것 그 이상으로 좋습니다. 그러니 영어 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3. 14:56
글쓴이 입니다. 저는 영어에 있어서 남들보다 뒤떨어진다고 생각해본 적 없습니다. 하지만 요즘 드는 생각은 영어 잘하는 사람은 정말 쌔고 쌨는데 굳이 이러한 상황에서 영어를 잘 말하고 한다는 게 더 이상 메리트가 있는지, 만약 있다면 어떤 메리트가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토익 950이상 정도는 인문 - 상경계에서 눈만 돌리면 있는 정도인데 과연 어떻게 잘한다는 평가를 내릴 것이면 또한 그러한 평가가 메리트가 있는 것인지가 궁금했던 것입니다.
0 0
촉박한 자두나무 15.05.03. 15:00
글쓴이
영어를 잘한다는 증명이 가능한 상황을 만들면 되죠
토익고득점=영어회화 잘한다 라는 인식은 이제 없어진지 오래죠
영어를 잘 한다면 직접 어필하거나 직접 어필하기 힘들다면 영어를 잘 한다는 증거를 만들면 됩니다
0 0
정겨운 꿀풀 15.05.03. 23:09
글쓴이
쌔고 쌨다는 건 그만큼 기본이란 뜻.
0 0
질긴 남산제비꽃 15.05.03. 15:07
생활영어 ? 쫌만공뷰하고 발음만 좀 굴리는연습하면 누구나다하고 의사소통 앵간하면 다됩니다. 님은 돈되는영어를 찾으시는거같은데.그러면 얼마나 former하게말하는지가 중요하죠. 대중앞에서 피티를하거나 자기논리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서말하는 수준은 되야 돈이됩니다. 이정도 까지오면 남들이 못잡는 기회가 엄청나게 생깁니다. 저는 계과인데
0 0
질긴 남산제비꽃 15.05.03. 15:12
영어 덕에 해외나가는기회도많앗고, 그중에서도 가장 인상깊엇던건 상당히 지명있는 외국기업에 인턴 으로 일할수잇엇구요~- 제자랑하자눈건아니고요 암튼 지금 영어얼마나하시는지모르겟지만 항상 자기 기준의.틀에서 벗어나서 좀더 넓게바라보시길!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3. 15:24
좋은 말씀 정말 고맙습니다.
0 0
질긴 남산제비꽃 15.05.03. 15:33
글쓴이
저도 그닥 잘하지는못하지만요. 님께서 공부를하면 하실수록 어떤사람이 영어 하는걸들었을때 그사람 교육 수준을 느낄수잇을거에요. 영어는 그차이가 극명하게나타나는.언어니까요. 저도 공부하면서도 님처럼생각들때가잇는데, 그냥 꾸준히 열심히하시길바랍니다. 뭔가 목적가지고 하지마시구요 그러면 조급해지기만할뿐이니까욤
0 0
한가한 잣나무 15.05.04. 00:06
질긴 남산제비꽃
질긴님이 좋은 말씀해주셨네요.
질긴님처럼 정도의 자신없다면 양으로 승부해서 제2외국어나 제 3외국어까지 해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는 토익+토스에다가 제 2외국어 자격증 (공인인증시험+스피킹시험)2개있습니당 ..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