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잘하면 좋은 점은 무엇일까요?
글쓴이
- 2015.05.03. 11:51
- 3828
제곧내....
권한이 없습니다.
영어뿐만 아니라 외국어를 잘하면 전 세계에서 무조건 좋습니다 ㅋ
0
0
촉박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분야에서 기회가 많음.
게다가 제 2외국어까지 하면 금상첨화.
4개국어는 말해뭐해
게다가 제 2외국어까지 하면 금상첨화.
4개국어는 말해뭐해
0
0
한가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지어 흔하디 흔한 토익 950이상도 대우해주는 판에 영어 준네이티브급 구사하면 두말하면 입아프죠. 님이 상상하시는 것 그 이상으로 좋습니다. 그러니 영어 하세요.
0
0
냉철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입니다. 저는 영어에 있어서 남들보다 뒤떨어진다고 생각해본 적 없습니다. 하지만 요즘 드는 생각은 영어 잘하는 사람은 정말 쌔고 쌨는데 굳이 이러한 상황에서 영어를 잘 말하고 한다는 게 더 이상 메리트가 있는지, 만약 있다면 어떤 메리트가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토익 950이상 정도는 인문 - 상경계에서 눈만 돌리면 있는 정도인데 과연 어떻게 잘한다는 평가를 내릴 것이면 또한 그러한 평가가 메리트가 있는 것인지가 궁금했던 것입니다.
토익 950이상 정도는 인문 - 상경계에서 눈만 돌리면 있는 정도인데 과연 어떻게 잘한다는 평가를 내릴 것이면 또한 그러한 평가가 메리트가 있는 것인지가 궁금했던 것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영어를 잘한다는 증명이 가능한 상황을 만들면 되죠
토익고득점=영어회화 잘한다 라는 인식은 이제 없어진지 오래죠
영어를 잘 한다면 직접 어필하거나 직접 어필하기 힘들다면 영어를 잘 한다는 증거를 만들면 됩니다
토익고득점=영어회화 잘한다 라는 인식은 이제 없어진지 오래죠
영어를 잘 한다면 직접 어필하거나 직접 어필하기 힘들다면 영어를 잘 한다는 증거를 만들면 됩니다
0
0
촉박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쌔고 쌨다는 건 그만큼 기본이란 뜻.
0
0
정겨운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활영어 ? 쫌만공뷰하고 발음만 좀 굴리는연습하면 누구나다하고 의사소통 앵간하면 다됩니다. 님은 돈되는영어를 찾으시는거같은데.그러면 얼마나 former하게말하는지가 중요하죠. 대중앞에서 피티를하거나 자기논리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서말하는 수준은 되야 돈이됩니다. 이정도 까지오면 남들이 못잡는 기회가 엄청나게 생깁니다. 저는 계과인데
0
0
질긴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 덕에 해외나가는기회도많앗고, 그중에서도 가장 인상깊엇던건 상당히 지명있는 외국기업에 인턴 으로 일할수잇엇구요~- 제자랑하자눈건아니고요 암튼 지금 영어얼마나하시는지모르겟지만 항상 자기 기준의.틀에서 벗어나서 좀더 넓게바라보시길!
0
0
질긴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 말씀 정말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그닥 잘하지는못하지만요. 님께서 공부를하면 하실수록 어떤사람이 영어 하는걸들었을때 그사람 교육 수준을 느낄수잇을거에요. 영어는 그차이가 극명하게나타나는.언어니까요. 저도 공부하면서도 님처럼생각들때가잇는데, 그냥 꾸준히 열심히하시길바랍니다. 뭔가 목적가지고 하지마시구요 그러면 조급해지기만할뿐이니까욤
0
0
질긴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남산제비꽃
질긴님이 좋은 말씀해주셨네요.
질긴님처럼 정도의 자신없다면 양으로 승부해서 제2외국어나 제 3외국어까지 해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는 토익+토스에다가 제 2외국어 자격증 (공인인증시험+스피킹시험)2개있습니당 ..
질긴님처럼 정도의 자신없다면 양으로 승부해서 제2외국어나 제 3외국어까지 해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는 토익+토스에다가 제 2외국어 자격증 (공인인증시험+스피킹시험)2개있습니당 ..
0
0
한가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