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마음 뒤숭숭하신분??
글쓴이
- 2015.05.03. 12:15
- 1325
브루노 마스 it will rain 추천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불쌍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괭이밥
트와일라잇 영화랑 별개로 오에스티앨범 진짜 알차고 좋아요ㅠㅠㅠㅠ
0
0
일등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삼나무
완전 공감합니다ㅜㅜ! 오늘 같은 날씨에 더더욱 듣기 좋은 것 같아요~
0
0
불쌍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괭이밥
영화 배경자체가 우중충해서 그런지 노래도 그런 분위기죠ㅎ 전 사실 엔딩에 라디오헤드노래 나온다길래 영화 보러감ㅋㅋㅋ
0
0
일등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삼나무
아 전 라디오 헤드는 잘 모르는데 몇 곡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ㅋㅋ
0
0
불쌍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괭이밥
앨범마다 스타일이 너무 달라용 저는 2347집 좋아해요 No Surprises, Reckoner, high and dry 추천이요! 트와일라잇에 나온건 15steps라는 노래에요
0
0
일등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삼나무
오오 감사합니다 ㅎㅎ들어보고 있어요!!
추천 감사합니다ㅎㅎㅎ
추천 감사합니다ㅎㅎㅎ
0
0
불쌍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 thousand years도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