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요
글쓴이
- 2015.05.03. 13:21
- 1111
9시 - 12시 수업한개 하고
12시 - 15시 수업한개 하는 것
가능한가요?
같은 건물이면
가능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가능해요 3시간 다 안채워요 다만 밥먹을 시간은 없을지도
0
0
억쎈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 한번도 안해본 학생이신가봐요...
하루에 한과목도 엄청 빡셉니다... 참고하시길...
하루에 한과목도 엄청 빡셉니다... 참고하시길...
0
0
추운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3학점짜리 2개하시면 좀 힘들 수 있음.
물론 재수강생 많아서 그 사람들 앞설 수 있으면 학점은 잘 나와요.
물론 재수강생 많아서 그 사람들 앞설 수 있으면 학점은 잘 나와요.
0
0
거대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 개 하면 진짜 힘들어요.
0
0
침착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