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옥상도 흡연구역 지정 되어있으면 좋겠네요
- 2015.05.03. 15:19
- 1875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저는 바깥바람 쐬면서 피는걸 좋아하는지라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념흡연자들도있겠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웅비관 살면서 진리관 흡연구역 근처에 사는 사람들은 담배냄새 계속 들어옵니다
왜 하필 그쪽을 흡연구역으로 해놨는지... 그리고 진리관 학생들은 밥먹으러 가는 길목에 흡연구역이 있기때문에 밥 먹으러 가면서 담배냄새때문에 밥맛 떨어지고...
혹여나 옥상을 흡연구역으로 하면 엘리베이터 이용할거 아니에요 그러면 엘리베이터 안에 담배냄새? 음...
여튼 저는 그냥 담배를 필려면 밖으로 나가서 피라고 말하고 싶네요 적어도 생활을 하는 그 범주 안에서는 어디서 담배를 피든 냄새 다 올라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담배가 나쁜게 아니라 담배를 피는사람이 나쁜건 맞는거 같아요 피해 안가게 필 수 있는데도 그냥 그저 흡연자가 불편하다는 이유로 피해를 받고 있으니 힘드네요 ㅠ
님처럼 그래도 피해 덜 주려고 하는 사람이 한분이라도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 합니다 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튼 문제가 많이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ㅠㅠ 좋은하루 보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연휴 잘 보내세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물만이에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