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편의점 입구 흡연
글쓴이
- 2015.05.03. 17:35
- 2299
도서관 정문이나 매점 유리문 앞에서 흡연을 하는 학우가 많습니다.
오늘같이 비가 오는 날 특히 더 심하네요.
저는 매점에 갈 때 이런 학우들을 보면 흡연장소에 가서 피워달라고 부탁합니다.
하지만 창문으로 담배 연기가 들어올 때마다 매번 내려가서 부탁할 수도 없고 많이 답답하네요.
새벽 여섯 시에는 중도 유리문에서 흡연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학우들에게 피해를 주지 맙시다.
오늘같이 비가 오는 날 특히 더 심하네요.
저는 매점에 갈 때 이런 학우들을 보면 흡연장소에 가서 피워달라고 부탁합니다.
하지만 창문으로 담배 연기가 들어올 때마다 매번 내려가서 부탁할 수도 없고 많이 답답하네요.
새벽 여섯 시에는 중도 유리문에서 흡연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학우들에게 피해를 주지 맙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생각해볼게요
0
0
빠른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쇠고비
고마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라이들이네요
0
0
착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극혐 ㅠㅠ
0
0
난폭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흡연자 욕먹이는 짓은 자제합시다
안그래도 입지 좁아져서 힘든데
악화시키지만 맙시다 제발 ㅜㅜ
안그래도 입지 좁아져서 힘든데
악화시키지만 맙시다 제발 ㅜㅜ
0
0
병걸린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