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생경제포럼 ERL 해보신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5.03. 17:42
- 1073
26기 지원기간이라 해볼려하는데요
도움이 많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제땜에 강제로 신문읽어야되서 신문읽는 습관도 생기고 기사 읽고 생각하고 정리하는거 도움 꽤 돼요.
0
0
우아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청가시덩굴
실례가 안된다면...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평소에 경제 신문 읽는 편인데요. 그래도 도움이 많이 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제가 이과 쪽이라 경제, 경영학과가 아닌데도 잘 뽑아주시나요?
0
0
똑똑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부용
전공은 상관없던것 같더라구요. 근데 평소에 신문 잘 읽으시면 굳이 필요없을 수도 있어요
0
0
우아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청가시덩굴
감사합니다:)
0
0
똑똑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해요ㅋㅋ스텝이 어떻냐에 따라서ㄷㄷㄷ 그리고 그닥 3만원 낼 가치도없는듯해요
0
0
애매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