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낮 바껴보신분
글쓴이
- 2015.05.03. 20:41
- 1645
제 상태로 어떻게 돌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커피마셔서 낮에 잠을 거의 안잔 다음에 밤 8시쯤에 뻗고 새벽 3시쯤에 일어납니다
1
0
바보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동안 잠을 안자요 그러고 오후 8시쯤에 잠에들어서 아침에 일어나요
1
0
참혹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루드베키아
오 비슷하시네요
0
0
바보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수국
두 분 다 이거 효과 보셨군요!! 오늘 밤에 백방 못잘꺼 같은데 내일 저녁까지 안자면 되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ㅎㅎ영화보거나 티비틀어놓고 최대한 노력해보세용
1
0
참혹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루드베키아
네 감사해요!!! 진짜 이거 너무 고통스러웠어요ㅠㅠ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루드베키아
오 이거 저도 써봤는데 짱좋음
0
0
싸늘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 ㅠ 저도 밤샐지도 몰라요
0
0
친숙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구름체꽃
밤낮 바뀌셨나요?ㅋㅋㅋ 오늘 힘내서 밤새보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밤은 샌다 쳐도 담날 돼서 12시 넘어가면 슬슬 피곤하면서 3,4시 넘어가면 한계가 찾아옴
집에 있지 말고 산책이라도 할 겸 무조건 밖에 나가셈
카페나 영화관에 앉아있겠단 생각은 버리시고
집에 있지 말고 산책이라도 할 겸 무조건 밖에 나가셈
카페나 영화관에 앉아있겠단 생각은 버리시고
0
0
방구쟁이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일 좋은 것은 몸을 혹사시켜야됨.
그냥 힘든 운동을 하는게 아니고 그냥 계속 돌아다니면서 점점 지치게 하셔야되요.ㅋ
그냥 힘든 운동을 하는게 아니고 그냥 계속 돌아다니면서 점점 지치게 하셔야되요.ㅋ
0
0
가벼운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