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아하트 아시는분?
글쓴이
- 2015.05.03. 22:54
- 880
정바비님 밴드중에 그나마 유명한 가을방학이나 언니네 이발관말고 줄리아하트 아시는분 계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마지막담배, 시모네타 좋아요
0
0
재수없는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범부채
취향보니 남자분 같군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태연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정바비님 짱팬이요.. 제 닉네임도 곡이름~ ㅎㅎ
0
0
부자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각시붓꽃
님 닉네임 알거같아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각시붓꽃
저번에 제 글에 댓글다셨던 분인거같기도하고.. 제 주변에도 줄리아하트를 아는 분들이 별로 없어요.
0
0
부자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각시붓꽃
저 맞는거 같아요ㅋㅋ공연도 보러 다니는건 둘째치고 알아주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슬퍼요ㅠㅠ인디 좀 안다는 사람도 전혀 못들어봤다고 하는 사람이 많아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줄리아하트 아직 유명해지기에는 넘 안 알려졌죠 ㅋ
그래도 앨범 노래들이 좋더라구요 ebs스페이스 공감에서도 봣는데 좋더라구요 란타깝게도 제가 가는 음악페스티벌에는 안 오지만요 ㅠㅠ
그래도 앨범 노래들이 좋더라구요 ebs스페이스 공감에서도 봣는데 좋더라구요 란타깝게도 제가 가는 음악페스티벌에는 안 오지만요 ㅠㅠ
0
0
무거운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봄의첫날인가? 랑 당신은울기위해태어난사람 좋던데ㅋㅋ 1학년때 열심히들었었어요
0
0
어리석은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줄리아하트로 계속 앨범 나오는건가요? 가을방학에 올인하신줄ㅎㅎ
0
0
어리석은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새콩
작년에 5집 나왔었죠ㅋㅋ올해는 가을방학 3집 나온다던데 밴드들 컨셉이 다르다보니 번갈아가면서 꾸준히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신은 울기위해 태어난 사람, 마지막 담배, 빗방울보 남자게요 여자게요??
0
0
부자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각시붓꽃
저말고 줄리아하트 좋아하는 지인있는데 맨위에 남자여자인지 딱맞추시는거 같아서ㅋㅋㅋ
0
0
부자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각시붓꽃
애매하네요ㅋㅋ잘모르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