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자 분들은 언제부터, 왜 피게 됐어요?
글쓴이
- 2015.05.03. 23:09
- 1811
저는 오늘 공부하다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첨 펴봤는데
어지럽네요ㄷㄷ.
손에서 냄새도 은근히 오래가고
고3때까지만 해도 담배는 절대 안필줄 알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피면진짜 바봅니다 그만두세요
1
0
나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중3~고3쯤 아닐까요 ㅎㅎ 저는고1 ...
0
0
나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 청소년 때 친구 따라 피우게 돼요. 아니면 군대 가서 배워오던가.
0
0
훈훈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가서 배워왔슴다. 피우지 마세요. 진심으로. 차라리 스트레스 받으면 오래방을 가거나 운동을 하세요.
0
0
해박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초등학교 3학년때 한번 펴보고
이더러운걸 왜피나 싶어서 피지 않습니다 ㅇㅇ
이더러운걸 왜피나 싶어서 피지 않습니다 ㅇㅇ
0
0
바보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지마세요
0
0
교활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코틴의 흥분,각성 효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로 설명할 수 있지만 가급적이면 다른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푸세요. 담배는 중독성, 유해성이 다른 마약보다도 심한 수준입니다. 이미 피우신 분들, 사회인들한테 무리하게 강요하고 싶진 않지만 단순히 친구따라, 멋져보인다고 피우는 사람들 보면 한심하게 보이네요..
0
0
고상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요
0
0
황송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 피는 이유.
연기를 뿜어내면서 나의 근심과 걱정등을 담아서 뿜어낸다는 느낌??
솔직히 그런 이유로 핍니다. 그리고 같이 담배 피면서 얘기도 나누고요.
장점은 그냥 스트레스가 없어진다는 느낌.
단점은 냄새나고 건강에 안 좋다.... 솔직히 좀 많이 피다보면 폐가 썩는 느낌이 들어요.
좋은게 아닙니다. 웬만하면 배우지 마시길ㅋㅋㅋ
진짜 몸에서 냄새도 많이나고 손에서 냄새 많이 납니다. 그만큼 청결하게 해줘야되구요.
그리고 담배 배우면 별로인게 이제 갑당 4500원입니다.
예전에야 2500원정도 했고 2100원짜리 디플도 있었는데 지금은 중독되기 시작하면 담배값 꽤 나갑니다.
솔직하게 담배 배워서 좋을 것은 없어요. 그렇다고 꼭 죽일놈도 아닙니다.
그냥 본인이 하고 싶은데로 하시면 되는데 담배 1갑씩 피고 사실꺼면 배우지마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담배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가끔씩 샤워하기 전에 2~3개피 핍니다. 담배 없어도 살구요. 이렇게 하실꺼아니면 그냥 피우지 마세요^^. 담배 중독 되면 1갑~2갑씩 피는 사람은 진짜 담배쩐내심합니다.ㅋㅋ
연기를 뿜어내면서 나의 근심과 걱정등을 담아서 뿜어낸다는 느낌??
솔직히 그런 이유로 핍니다. 그리고 같이 담배 피면서 얘기도 나누고요.
장점은 그냥 스트레스가 없어진다는 느낌.
단점은 냄새나고 건강에 안 좋다.... 솔직히 좀 많이 피다보면 폐가 썩는 느낌이 들어요.
좋은게 아닙니다. 웬만하면 배우지 마시길ㅋㅋㅋ
진짜 몸에서 냄새도 많이나고 손에서 냄새 많이 납니다. 그만큼 청결하게 해줘야되구요.
그리고 담배 배우면 별로인게 이제 갑당 4500원입니다.
예전에야 2500원정도 했고 2100원짜리 디플도 있었는데 지금은 중독되기 시작하면 담배값 꽤 나갑니다.
솔직하게 담배 배워서 좋을 것은 없어요. 그렇다고 꼭 죽일놈도 아닙니다.
그냥 본인이 하고 싶은데로 하시면 되는데 담배 1갑씩 피고 사실꺼면 배우지마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담배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가끔씩 샤워하기 전에 2~3개피 핍니다. 담배 없어도 살구요. 이렇게 하실꺼아니면 그냥 피우지 마세요^^. 담배 중독 되면 1갑~2갑씩 피는 사람은 진짜 담배쩐내심합니다.ㅋㅋ
0
0
쌀쌀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