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외모....
글쓴이
- 2015.05.04. 00:15
- 1223
저도 미남 미녀 이런 소리 들어봤으면 좋겠어요... 아침에 일나면 얼굴 퉁퉁 부어가꼬... 막 그거 풍선 부풀은거 같고
라면 퉁퉁뿐것 같은 그런 느낌이구요...
암튼 이게 고민이 되네요.... 운동도 여건이 좀 그렇고 그래도 하기는 하는데 살도 잘 안빠지고 휴...휴휴휴.....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