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님자 옷 질문좀 할게요

글쓴이
  • 2015.05.04. 00:21
  • 2888
남자 옷 중에 흔한 레퍼토리가 남방 + 반팔 + (반)바지 잖아요?

어제인가 페북보니깐 이거 싫어하는거 같던데..

여자분들 저 패션 어떻게 생각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청아한 개양귀비 15.05.04. 00:23
패완얼이라서...흠ㅎㅎ 티셔츠랑 남방도 패턴이나 색깔에 따라 괜찮아보일 수있거나 아니거나일듯?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4. 00:26
청아한 개양귀비
패완얼... 패완몸아니예요?
0 0
근엄한 앵두나무 15.05.04. 00:28
글쓴이
패완얼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4. 00:31
근엄한 앵두나무
자신감이생기는군요!(타살)
0 0
근엄한 앵두나무 15.05.04. 00:31
글쓴이
힘내자친구야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4. 00:32
근엄한 앵두나무
이렇게 된이상 장학생이다
0 0
까다로운 수련 15.05.04. 00:32
전 반바지 웬만하면 다 별로던데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4. 00:35
까다로운 수련
왜요??
0 0
까다로운 수련 15.05.04. 00:36
글쓴이
그 밑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반바지 말하는거져? 그거 무슨 파스텔 색깔별로 다 입고다녀서 ㅠㅠ ㅋㅋㅋ
3 0
글쓴이 글쓴이 15.05.04. 00:38
네 ㅋㅋ 그 스키니같은 반바지 ㅋㅋㅋ 그럼 수련님께서는 남자 어떤 패션이 제일 무난하거나 깔끔한거 같으세요?
0 0
까다로운 수련 15.05.04. 00:46
글쓴이
그냥 셔츠에 면바지? ㅋㅋㅋㅋㅋㅋ 이정도?.. 남자 바지는 잘 모르겠네요 근데 여성스럽지 않고 깔끔한게 제일인것같아요
0 0
까다로운 수련 15.05.04. 00:46
까다로운 수련
바지 긴거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4. 00:46
까다로운 수련
반바지는 여자같아요...?
0 0
늠름한 어저귀 15.05.04. 00:53
저는 반바지 좋아해요 근데 남자 몸에 따라 핏이 너무 달라서.. 그냥 제일 잘 어울리는 핏으로 반바지 입는 분들 저는 좋던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4. 00:59
늠름한 어저귀
결국 패완몸...
0 0
행복한 백목련 15.05.04. 00:53
저도 갠적으로 반바지 별로
0 0
정겨운 회향 15.05.04. 01:07
저는 맨투맨에 청바지 좋아욥
물론 완성은 어깨와 키...??ㅋㅋㅋㅋ
농담이구 너무 튀는 패턴말고
깔끔한걸 여자들은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4. 01:07
정겨운 회향
맨투맨... 덥습니다...ㅠㅠㅠ
0 0
정겨운 회향 15.05.04. 01:09
글쓴이
ㅠㅠ그런가요
요즘 맨투맨만 입기 좋은 날씨던데...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4. 01:14
정겨운 회향
얇은거 입어도 덥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어깨가좀.. 하..
0 0
정겨운 회향 15.05.04. 01:08
반바지는 위에말한 끼는 그런것보단
끼지않는 면반바지가 괜찮은 거 같아요~
무지개색 형형색색보다는 어두운계열이나 파스텔톤으로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4. 01:15
정겨운 회향
어우 ㅋㅋ 무지개색은 입으라해도 못입겠네요 ㅋㅋㅋ 저도 깔끔한 색을 선호하는편이라 ㅎㅎ
0 0
피곤한 오동나무 15.05.04. 01:31
반바지좋아하는데요? 다만 패완몸패완얼
남자아이돌들처럼 반바지 소년소년하게 입는게 좋음
근데 이런 사람을 현실에서 못봤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4. 01:34
피곤한 오동나무
하... 옷한번 입기 힘드네요 ㅠㅠㅠ 그럼 체형 덜타는 패션있나요? 없나... 하기야 누드도 패완몸이겠다..
0 0
청렴한 칡 15.05.05. 11:24
글쓴이
체형 안타는패션... 중동 등 사막기후 지역의 패션...? 누드야말로 완몸의 결정체죠ㅋㅋ
0 0
태연한 메타세쿼이아 15.05.04. 03:12
그냥 깔끔한 맨투맨티를 사셈..
땀이 많은 사람이라면 흠
0 0
저렴한 떡쑥 15.05.04. 04:13
나누죻은뎅
0 0
세련된 분꽃 15.05.04. 13:05
저 위에 적어놓은 패션은 진짜 옷 패턴과 핏에 따라 천차만별인듯 해요ㅋㅋㅋ 그냥 흰티에 하늘색 남방 베이지색 반바지는 평범평범이고 이쁜거 잘 사서 코디 잘 하면 괜찮고 뭐 그런듯..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