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자소서 쓰실 때 거짓말은 어느정도로 가미하시나요??
글쓴이
- 2015.05.04. 00:43
- 2339
저는 완전 없는 이야기를 지어내지는 않고
그룹내에서 있었던 에피소드에서 다른 사람이 한 일을 내가 했다고 바꾼다거나
발만 담그고 그만둔 일을 되게 열심히 했던 것 처럼 묘사한다거나
이정도로 하는데 다른 분들은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뭐 대부분 그정도죠
0
0
어설픈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사실만 씁니다
0
0
잘생긴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한일을 써도 모자란데 거짓말까지...
0
0
포근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F급으로 되도록 허황되게 씁니다.
0
0
깔끔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소서=혼을 담은 구라
0
0
나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어머님은 대통령이시고 주절주절
0
0
찌질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생각엔 과장정도까진 괜찮은거가틈 근데 내가 했다고 나도 충분히 세뇌되야함
0
0
과감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소설.
0
0
날렵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