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에 대해 물어볼께요 글쓴이 2015.05.04. 02:11 1345 1 C받고 재수강하는거랑 F받고 재수강하는거랑 차이가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사랑스러운 참다래 15.05.04. 02:19 음슴니다 0 0 사랑스러운 참다래 댓글 내용 복사 음슴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사랑스러운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