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한지가 1년이넘었는데........

글쓴이
  • 2012.08.25. 19:31
  • 2591
왜 저도 애인이 안생기는걸까요ㅠㅠ
누가 대학오면 애인생긴다고 한거얌ㅜㅠ
제눈은 높지않은데 그대들의 눈이 높나봅니다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꾸준한 참개별꽃 12.08.25. 19:36
4년째 솔로는 조용히 눈물만 흘립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19:52
꾸준한 참개별꽃
ㅜㅜ힘내요우리!
0 0
촉촉한 개망초 12.08.25. 21:19
꾸준한 참개별꽃
직장인만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밝은 주목 12.08.25. 19:46
2년째 솔로는 조용히 댓글을 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19:52
밝은 주목
저도 곧 2년ㅜㅜ이말삼초라는데 막막하네요ㅠㅠ
0 0
진실한 등골나물 12.08.25. 19:51
모태솔로는 무덤덤 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19:53
진실한 등골나물
아니에요ㅜㅜ모두들 이쁘고멋진애인 생길거에요ㅜㅠ
0 0
건방진 삽주 12.08.25. 19:51
당연한겁니나
0 0
괴로운 보리 12.08.25. 19:58
건방진 삽주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22:46
건방진 삽주
다......당연한거요??ㅜㅠ 실낱같은 희망이 끊기고있네요ㅠㅠ
0 0
때리고싶은 쇠뜨기 12.08.25. 20:32
슴셋모쏠여기있음 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22:14
때리고싶은 쇠뜨기
언니에요 오빠에요 오빠면 나좀 데리고가여ㅜ
0 0
화사한 고추 12.08.25. 22:30
힘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22:32
화사한 고추
ㅠ_ㅠ고맙습니당
이말삼초의 기준점이 다가오는군요ㅠㅠ
0 0
똑똑한 강활 12.08.25. 22:31
천연기념물이 된 선배가 알려줍니다 '1년?????4년 혹은 5년 내내 안생겨요' ㅋㅋㅋㅋㅋㅋ동생.. 천연기념물 되지 않길 바래요... 내눈은 높지 않은데..정말 바닥인데... 그대들의 눈이 높나봅니다 정말 공감이네요ㅋㅋㅋㅋ ㄴㄱ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22:33
똑똑한 강활
그쵸??ㅠㅠ엉엉
천연기념물 안되고싶어요ㅜㅠ
0 0
똑똑한 강활 12.08.25. 22:37
글쓴이
열심히 각종 팅 혹은 대외활동 등 사람을 만나는 기회에 많이 투자하길 바래요... 나이가 들면 각종 팅 기회도 줄어드는게 사실... 24이 되니 학교에선 날 여자로 보는 남자사람이 줄어드는 것도 사실... 어린것도 하나의 메리트에요ㅋㅋㅋㅋ 어릴때 이것저것 기회 많이 찾아가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22:43
똑똑한 강활
오! 아직 늦은게아닌가여??!!!
0 0
똑똑한 강활 12.08.25. 22:49
글쓴이
늦었다니!!!!! 12학번이 늦었다니!!!! 난 어떡하라고!!!!! 술한잔하고 취기올라서 서글픈데 동생이 날 더 서글프게 하네요ㅋㅋㅋㅋ 절대! 안늦었죠~ 기회있을때마다 다 참여해보길 바래요...기회와 나이는 반비례 하거든요^^여자다보니ㅋㅋ 24이 되도 30이 되도 여자는 여자에요... 내마음은 20살인데 바깥에서 날 20살로 보지 않는다는 사실이 다를뿐... 외모는 21~22살 쯤이 스타일 정착해서 절정이더이다.. 그러나 자신의 외모는 가꾸고 기회는 찾되 남자에 대해 너무 까다롭지는 않길 권하겠어요ㅋㅋㅋㅋ 내꼴나지않길 바래요 동생..
0 0
흔한 다래나무 12.08.25. 23:22
똑똑한 강활
24살도 기회있어요!!아직 오빠가 있을땐 기회있는거ㅇㅇ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23:23
똑똑한 강활
저11이에요언니ㅠㅠ과특성상 내후년이면 폐인생활을 해야할텐데 걱정이네요ㅠㅠ
스펙이 그닥 크게작용하지 않는과라서ㅠㅠ
그래도 공모전같은곳 나가봐야겠죠?? ㅠㅠ
0 0
거대한 무 12.08.25. 23:32
똑똑한 강활
천연기념물기준이 뭐임??
얼마나?? 난 10000일다되가는데!?
0 0
깜찍한 생강나무 12.08.25. 23:47
ㅋㅋㅋㅋㅋ 아 죄송하지만 이런글 보면 너무 재밌음 다들 말하는게 너무 귀엽당 ㅋㅋㅋㅋ
0 0
가벼운 영산홍 12.08.27. 00:47
깜찍한 생강나무
ㅋㅋㅋㅋㅋ공감
0 0
화려한 돼지풀 12.08.26. 02:17
이럼에도 불구하고 난 왜 여자친구가 없는가! ㅋㅋ
0 0
개구쟁이 감국 12.08.26. 10:27
슴셋 모쏠은 댓글만 달 뿐.
0 0
가벼운 영산홍 12.08.27. 00:47
별 생각안하다가 웬지 이번엔 기회인거같다고 생각들때 생기던데요 ㅋㅋㅋㅋ 그리고 빈익빈부익부 ... 썸탈때 사람많다가 안잡으면 다떠남
0 0
늠름한 터리풀 12.08.31. 16:39
난 아싸다
0 0
다친 무스카리 12.09.03. 22:07
파...파이팅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