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공님들 물어볼거있는데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5.05.04. 11:38
- 1407
java자격증 ocjp정도 따놓은 실력이면요
컴공 과목 일선으로 들어도 되나요?
전공은 경영이고 프로그래밍 관심있어서 질문해봅니다.
뭔가 우리학교 컴공 전공에 java가 없어서 c안하면 다른 전공 불이익있을거 같아서 말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C가 이해못하면 전공 몇개는 말아 먹는게 현실인듯
0
0
촉촉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만수국
역시나 그랫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에 열리는 객체지향프로그래밍이 자바 강의입니다
0
0
꾸준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떡쑥
오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 과제 + 팀 과제 + 중간 + 기말까지 다 하실 수 있을지...생각보다 시간 투자를 많이 해야 할겁니다..
0
0
겸손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때 미리 마스터하시면 컴공수업에서도 경쟁가능하실꺼에요 ㅊㅎㅅ 교수님 객체 추천드려요 못하면 에프주시지만 잘하면 얻을깨 많아요
0
0
적나라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해당
못하면 에프 ㅋㅋㅋ... 그건 어느 교수님이나 마찬가지인데
0
0
힘좋은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해당
요
동물원이랑 착각해서 반말했네요
동물원이랑 착각해서 반말했네요
0
0
힘좋은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오죽
부분점수가 없어서 아무리 잘해도 컴파일 안되면 0점이라 에프비율이 많이 높아요 ㅎ
0
0
적나라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해당
세상에 그런!!!
여긴 너무 살아남기 힘든 곳 인 것 같아요 ㅠㅠ
여긴 너무 살아남기 힘든 곳 인 것 같아요 ㅠㅠ
0
0
힘좋은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