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 세계문화유산의이해 글쓴이 2015.05.04. 13:14 779 2 저번주 수요일 수업했나요....? 했다면 출석체크했습니까?ㅠ 휴강인줄알았는데아니었던것같아서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초조한 노루발 15.05.04. 13:37 휴강아니였어요? 가니까 강의실텅비어있던데요 0 0 초조한 노루발 댓글 내용 복사 휴강아니였어요? 가니까 강의실텅비어있던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초조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5.04. 13:56 초조한 노루발 아 그래요? 오늘수업이 저번강의랑 안이어지는느낌이 들어서 ㅠㅠ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아 그래요? 오늘수업이 저번강의랑 안이어지는느낌이 들어서 ㅠㅠ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