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렌즈 추천해주세요 ㅠ
글쓴이
- 2015.05.04. 13:50
- 2521
우선 제가 평상시렌즈를 안끼는데
하루종일 낄수있는 소프트렌즈 살려고 하거든요 무색!
일회용 렌즈가 좋을까요 ㅠㅠ?
렌즈 쓰시는분 추천좀 해주세요 ~~
그리고 부산대 앞에 렌즈 부산대생 할인하는곳이나
그런곳 어딨을까요????
하루종일 낄수있는 소프트렌즈 살려고 하거든요 무색!
일회용 렌즈가 좋을까요 ㅠㅠ?
렌즈 쓰시는분 추천좀 해주세요 ~~
그리고 부산대 앞에 렌즈 부산대생 할인하는곳이나
그런곳 어딨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경홀릭
0
0
친숙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경홀릭 추천이요!!
0
0
점잖은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렌즈스토리는 비추...싼거사든 비싼거사든 거기서 사면 눈이 불편해요ㅠㅠㅠ이물감쩔..
0
0
무례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경홀릭 강추요ㅠㅠ 주인아저씨너무좋아용
0
0
침착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안경홀릭가서 렌즈 상담 받아보고 사야겠어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일 쓰시는 분들은 원데이 쓰시면 돈 많이 들어요. 차라리 1달 쓰거나 1주일 쓰는 렌즈 쓰시는게 좋죠.
근데 가끔씩 쓰시면 원데이 쓰세요.
그만큼 관리하기가 편합니다.
그리고 원데이라고 하더라도 실착용시간이 적은 경우 보존용액에 담궈서 또 쓰기도 합니다. 물론 장기간 쓴 렌즈를 또 쓰기는 무리죠.
근데 가끔씩 쓰시면 원데이 쓰세요.
그만큼 관리하기가 편합니다.
그리고 원데이라고 하더라도 실착용시간이 적은 경우 보존용액에 담궈서 또 쓰기도 합니다. 물론 장기간 쓴 렌즈를 또 쓰기는 무리죠.
0
0
특별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잣나무
렌즈 한달만 끼면 됩니다 ㅎㅎ 실착용시간은 하루기준 12시간정도....ㅠ 원데이는 바슈롬이 괜찮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통 바슈롬 많이 쓰던 것 같은데...
사실 많이 안 쓰시는 분들은 차이점 잘 모르실꺼에요.
매일 끼실꺼고 그러면 그냥 하루짜리 사세요. 하루짜리 사면 보존액이나 다른 것을 살 필요가 없으니.ㅋㅋㅋ
렌즈 사실 때 그냥 할인 해주는 브랜드로 사시면 될듯.
바슈롬이나 아큐브 아무거나 사셔도 상관없어요ㅋㅋ
다 인기많아서.
물론 전... 라섹해서... 안 끼지만ㅋㅋㅋㅋㅋㅋㅋ
장기적으로 라섹 추천드립니다....하하하하.....
사실 많이 안 쓰시는 분들은 차이점 잘 모르실꺼에요.
매일 끼실꺼고 그러면 그냥 하루짜리 사세요. 하루짜리 사면 보존액이나 다른 것을 살 필요가 없으니.ㅋㅋㅋ
렌즈 사실 때 그냥 할인 해주는 브랜드로 사시면 될듯.
바슈롬이나 아큐브 아무거나 사셔도 상관없어요ㅋㅋ
다 인기많아서.
물론 전... 라섹해서... 안 끼지만ㅋㅋㅋㅋㅋㅋㅋ
장기적으로 라섹 추천드립니다....하하하하.....
0
0
특별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생가시군요!
0
0
도도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