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과목 이름같을경우 재수강처럼되나요?? 글쓴이 2015.05.04. 14:02 968 1 다른과 과목인데 이름이 같다면 재수강처리 되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정중한 돌가시나무 15.05.04. 14:09 과사문의하세요 0 0 정중한 돌가시나무 댓글 내용 복사 과사문의하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정중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