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5.04. 18:59
- 1338
.
권한이 없습니다.
0
1
더러운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구잡힘 헤어지셈
0
0
코피나는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어느정도는 기브앤테이크가 되야하는데 좀 그렇네요 ;;
0
0
빠른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도시락 싸는 셋트같은거도 있지않나요 .. 그래도 조금 그렇긴하당 정성도 중요하지만..
0
0
날렵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근데 제가 도시락 싸봤는데 진짜 뭐 싼거없는데도 장보는데 3만원은 기본으로 넘었어요. 뭐 도시락을 싸기 나름이긴하지만.. ㅋㅋ저는 남친생일때 뭐 만들어서주고 하면은 솜씨도 그저그렇고 시간도 아깝고그래서 걍 필요하다는 가방20만원짜리 사주긴했는데 남친이 아 이런게 필요하다 라고 딱 한번 말한거 기억해서 사준거거든요. 글쓴이님도 뭐 필요하다든지 갖고싶다고 말한적 있는지 한번 생각해보셔요ㅠ 보통 3~4번 흘러가듯 말하면 캐치하긴하는데..
0
0
허약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딴거 해달라고 하세요 므흣
0
0
육중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팩이 10만원넘으면 몰라도 5만원이잖아요
도시락싸줄정성이면 충분히 5만원값어치는 합니다.
생일땐 물질적인거보단 정성이들어간것이 더 좋은거에요
도시락싸줄정성이면 충분히 5만원값어치는 합니다.
생일땐 물질적인거보단 정성이들어간것이 더 좋은거에요
0
0
멋쟁이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구가되신거같습니다. 한우도시락이면 인정.
0
0
키큰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겉으로만 보면 뭔가 가방보다 돈 안들어보이고 그렇긴한데.. 요즘 마트가서 물건살때보면 몇개 담지도 않았는데 몇만원 훅훅 넘어가기도 해요ㅜㅜ 도시락이 진짜 빈약한게 아닌 이상은 글쓴이 분이랑 비슷하게 돈 쓰셨을 거예요 또 도시락 이라는게 음식재료만 산다고 되는게 아니라서;; 사실 반대로 생각해보면 가방은 주문하고 결제하는데 길어봤자 30분 정도, 하지만 그마저도 이미 살게 정해진 상태라면 얼마 안걸리는데 도시락은 진짜 적어도 최소 몇시간은 걸리는거고.. 편지도 꽤 오래걸릴테구요 눈에 보이는걸로는 도시락이 가방보다 못해보일수도 있지만 거기에 들어가는 돈이나 시간, 정성은 지지않을거예요ㅜㅜ 여자친구분도 가지고싶은걸 딱 집어주셨으니 글쓴분도 다음엔 그렇게 하시면 원하는 선물 받으실거 같아요ㅎㅎ
0
0
유치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은 말을 안하셨나보네요. 뭐 갖고 싶다고 말을 햇는데 도시락이랑 편지만 준거면 서운하다고 해도
이해가 되겠는데 이건....... 말을 안해도 알아달라 이런 심보인가요
연애하는게 뭐 5만원 줬으니까 5만원 다시 받고 이런건 아니잖아요?
대화를 하세요 대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