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 2015.05.04. 19:29
- 4795
빠담빠담 보는데....
키도 크고
얼굴도 존잘에
연기도 잘하고
사생활 깨끗하고
매너 좋고
남자가 봐도 겁나 부러운 남자ㅋㅋ
개인적으로 남자 연옌 중에 제일 잘 난 사람은 정우성 같음.....개인적 생각이에요ㅋ
장동건, 원빈도 이에 못지 않지만 연기를 좀 더 잘하는 정우성이 더 대단해보임ㅋ


그렇지만 하루만 누구처럼 살 수 있다면 강동원이 되고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뻘글이었습니다. 욕은 말아주세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동원보다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빈이랑 장동건은 존잘이지만 키가 상대적으로 좀 작으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