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를 내는게 나쁜건가요??
글쓴이
- 2012.08.25. 22:08
- 2450
제가 은연중에 좋아하는 티를 내는데
이게 나쁜게 아니죠??
점수좀 딸걸그랬다
이런멘트 나쁜가요??
이게 나쁜게 아니죠??
점수좀 딸걸그랬다
이런멘트 나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부담스러울수 있을것같아요 상대방이 그냥 님을 그저그렇게 생각하거나...그렇다면요
0
0
침착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고나쁘고를 따질 문제가 아닌거같은데요
그럴수도잇죠뭐ㅋ
헷갈리게하면 당사자는 짱날수는잇겟네요
그럴수도잇죠뭐ㅋ
헷갈리게하면 당사자는 짱날수는잇겟네요
0
0
착실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완얼
0
0
키큰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만삼
동의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상사 모든 일의 완성은 얼굴 아쒸..예선탈락이야 짱나
0
0
슬픈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분을 좀 더 배려하는 방향으로 해보세요~
당신이 그녀와 지금 상황을 가장 잘 알잖아요~ ^^
당신이 그녀와 지금 상황을 가장 잘 알잖아요~ ^^
0
0
날씬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