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있는 분?

글쓴이
  • 2012.08.25. 22:39
  • 1986

저는 한 명 있는데;;

 

제가 특이한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창백한 패랭이꽃 12.08.25. 22:41
이해못함...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22:50
창백한 패랭이꽃
야구에서 선발투수를 SP라고 해요.

Seonbal pitcher
0 0
미운 회화나무 12.08.25. 22:41
SP가 뭐냐고 물을 분들을 위해 친절히 적습니다 sex partner
0 0
활달한 비짜루 12.08.25. 22:42
공유하자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22:49
활달한 비짜루
SP는 토렌트가 아니므니다
0 0
밝은 대마 12.08.25. 22:43
SiPal
0 0
창백한 패랭이꽃 12.08.25. 22:44
헐.. 그럼 여자친구 역할은 안하고 오직...?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22:49
창백한 패랭이꽃
0 0
창백한 패랭이꽃 12.08.25. 22:51
글쓴이
음... 이상하다기보다
우리학교에 그런 사람도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0 0
치밀한 신갈나무 12.08.25. 22:45
글쓴님 남자임?
상호간합의하면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함
난 스스로 합의가 안되서 없으므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22:49
치밀한 신갈나무
남자임미다
0 0
예쁜 보리 12.08.25. 22:50
과거에 있었는데 계속 똑같은 여자랑 자면 지겨워서 요샌 즉석해서..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22:51
예쁜 보리
오오미...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5. 22:51
글쓴이
그래서 여러가지 시도를 하게되나봐요
0 0
치밀한 주름잎 12.08.25. 22:52
전 SP에 대해 반대하는 사람이라..
0 0
날씬한 눈괴불주머니 12.08.25. 22:52
애인 있는데도 섹파랑만 즐기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0 0
꼴찌 달래 12.08.25. 23:52
날씬한 눈괴불주머니
허....진짜요? 와... 이해가 너무 안된다는...ㅠㅠㅠㅠ말도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사랑스러운 회향 12.08.25. 22:54
애인도 없고, sp도 없고
0 0
치밀한 주름잎 12.08.25. 23:02

SP3..............











SP3.gif
SP3.gif

0 0
유치한 달맞이꽃 12.08.25. 23:05
치밀한 주름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

 

エスピー [SP (security police)]

에스 피, 요인 경호원

0 0
난감한 해바라기 12.08.25. 23:25
다행이다 무슨뜻인지 모르고 댓글봐서야 알다니..
난 그리 썩지 않앗군요
0 0
청결한 일본목련 12.08.25. 23:44
솔직히 있는건, 그 여자도 원하고 그러니 남자입장에서 마다할 이유없죠. 들은얘기지만 여자가 남친있는데도 그런답니다. 모든여자가그렇지않지만, 정말 남자로서 좀 충격 . 성관계에있어서 남여 따질건없다고봅니다. 이런걸보먄
0 0
민망한 봉선화 12.08.25. 23:56
전 SP는 없지만 고등학생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ㅅ-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00:08
민망한 봉선화


b0006669_4e080b8389626.jpg
b0006669_4e080b8389626.jpg

0 0
민망한 봉선화 12.08.26. 00:15
글쓴이
SP나 그거나..
0 0
발냄새나는 아그배나무 12.08.26. 07:29
민망한 봉선화
자랑이다
0 0
민망한 봉선화 12.08.26. 12:05
발냄새나는 아그배나무
^^
0 0
안일한 한련초 12.08.26. 02:00
SSIPAL ....
0 0
살벌한 게발선인장 12.08.26. 02:26

아는 사이면 가능할거 같아요...

0 0
뛰어난 줄딸기 12.08.26. 21:21
하데에서 많이먹엇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