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한 사람들이 꼬입니다.
글쓴이
- 2015.05.05. 01:29
- 1958
진짜 힘들어가지고 썼는데
남의 일이라고 나만 똥취급하네ㅜㅜ
걍 글 내려요
혼자 해결하지 괜히 글 씀...
착한척이다 뭐다...;;
아예 아무 행동조차 안했으니까
억울해서 고민이란건데...
여튼 자기일 아니라고 막말 대단.....
남의 일이라고 나만 똥취급하네ㅜㅜ
걍 글 내려요
혼자 해결하지 괜히 글 씀...
착한척이다 뭐다...;;
아예 아무 행동조차 안했으니까
억울해서 고민이란건데...
여튼 자기일 아니라고 막말 대단.....
권한이 없습니다.
0
0
눈부신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새콩
아니요. 전혀요.. 같이 뭐 하자 한 적도 없어요. 그리고 저는 첫눈에 반하게 예쁘지도 않아요. 그냥 그사람들이 어느 장소에서 저 보고, 혼자서 지켜보다가 고백하는 패턴이었거든요. 제가 여지 줬으면 억울하지도 않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진짜 생판 모르는 남이었어요 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그럼 남자들이 좀 이상하네요
0
0
눈부신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음속에 어둠이 있는 사람은 빛나는 사람을 동경하기 마련이죠 날파리 꼬인것처럼 꼬인게 아니라 님이 너무 빛나보여서 모여든 것일지도 모르니 너무 기분나빠 하지는 말아주세요 행복하게 자란사람은 웃을때 티가 나거든요 정말로 해맑게 티없이 밝게 웃는 모습만큼 빛나는게 또 없으니까요 어디선가 밝게 웃으셨다면 그게 어떤사람 마음에는 한줄기 빛이 스며들듯이 들어올수도 있습니다
0
0
절묘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마타리
제가 너무 님을 여신으로 만든거같네요...
아 타자치고있는데 자꾸 날파리가 날아다녀 귀찮게
아 타자치고있는데 자꾸 날파리가 날아다녀 귀찮게
0
0
절묘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마타리
와ㅋㅋㅋ님 필력ㅋㅋㅋㅋㅋㅋ 감탄... 그냥 저 하나도 힘든데 자꾸만 우울한 배경?의 사람들이 다가오고 의지하려 하니 힘드네요! 누군가의 버팀목이 되기엔 저 스스로도 여리고 힘들기 때문에ㅋㅋ
쨌든 글 감탄하고갑니다...
쨌든 글 감탄하고갑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리가 꼬이면 짜증나기 마련이지만 계속 파리가 꼬이면 그건 자기자신도 알고보면 똥이라서
3
0
화려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친숙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 사람인척 하지 마세요 그럼. 자기 힘든 얘기, 치부를 얘기 한다는건..님이 그걸 들어주고 보듬어줄 사람으로 느껴졌단 거예요. 두명이나 그랬는데 님은 그게 아니었다면, 님이 좋은 사람 코스프레 하고 있는거예요.
1
0
기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줄서봅니다 ...
0
0
억울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글은 못봤지만.. 넘 고민마세요 다들비슷해요 더많은경험을 쌓는중이라생각하세요 이상한사람이 꼬인다고해서 자신이 이상한게아녜요 주위에 괜찮은친구들도 있잖아요ㅎㅎ속상했던마음 푸시길
0
0
뛰어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지준적이 없는데 이상하게 남자가 꼬이는거면 그건 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