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황에서 제일 겁나는게 입학처 태도입니다.......
- 2015.05.05. 07:33
- 2659
입학처가 말 한마디로 말 끊을까봐 이게 제일 겁납니다
입학처가 학교 입결이 떨어지던 말던 상관없다는 식으로 나오면 , 설사 당장에 오른다고 해봅시다
장기적으로 가망성이 없는거에요........그런식이면 3-5년내에 제대로 무너집니다. 삼풍백화점 무너지듯이
내년에도 방어를 못하면 이 학교는 국민, 숭실급으로 굳혀지는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결방어 및 입시시스템 정리.
공격적인 학교 이미지(브랜드)메이킹
전과, 복전 기준완화 등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다가 등록금 구조도 바껴서 뭐 마음대로 지원도 못해주겠네요 ㅋㅋㅋ하하하하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