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 글이 마지막.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 2015.05.05. 07:52
- 6149
디씨인사이드 부산대 갤러리는
이미 친목게시판이 되버렸는데....여기서는 제 주장을 피력하면 정신병자 취급당하고
입결이 뭐가 중요하냐. 우리만 잘하면 된다는 식의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히려 악의적으로 쓰인 제 사진과 허위사실과 비방내용 섞어서 자료를 마구 뿌려대는 부산대 동문도 있구요^^
부산대 갤러리 분들이 욕설과 비방한것은 일괄적으로 형사고소할 예정입니다
이때문에 참으로 참담함을 느낄수밖에 없었는데
이곳에서는 제 주장에 동감해주는 분들도 많으시고
우리학교에 꽉 막힌 분들만 있는거같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생각이 깨신 분들도 보여서 정말 기쁘고 고맙습니다
힘이 좀 나는군요
나름 깡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입학처와의 대화에 앞서서 많이 긴장됩니다
P.S 입학처는 자원봉사하는 기관이 아닌데 우리학교 입학처는 그런 뉘앙스를 많이 풍깁니다
입학처 역할은 양질의 신입생을 유치하는것에 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 발전에 해가되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의 위상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금 깨닫게 되네요
정말 고생많으십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놈들 없어져야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갤 공식 정신병 환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분의 신상과 관련된 것을 더 이상 유포하시거나 정신병자다 뭐다 조롱하신다면 일이 커지겠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