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 글이 마지막.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글쓴이
  • 2015.05.05. 07:52
  • 6149

디씨인사이드 부산대 갤러리는


이미 친목게시판이 되버렸는데....여기서는 제 주장을 피력하면 정신병자 취급당하고


입결이 뭐가 중요하냐. 우리만 잘하면 된다는 식의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히려 악의적으로 쓰인 제 사진과 허위사실과 비방내용 섞어서 자료를 마구 뿌려대는 부산대 동문도 있구요^^


부산대 갤러리 분들이 욕설과 비방한것은 일괄적으로 형사고소할 예정입니다 



이때문에 참으로 참담함을 느낄수밖에 없었는데


이곳에서는 제 주장에 동감해주는 분들도 많으시고


우리학교에 꽉 막힌 분들만 있는거같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생각이 깨신 분들도 보여서 정말 기쁘고 고맙습니다


힘이 좀 나는군요


나름 깡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입학처와의 대화에 앞서서 많이 긴장됩니다


P.S 입학처는 자원봉사하는 기관이 아닌데 우리학교 입학처는 그런 뉘앙스를 많이 풍깁니다


입학처 역할은 양질의 신입생을 유치하는것에 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피로한 자목련 15.05.05. 07:56
학생들이 착해서 그렇지 막말로 수백명이 상급기관에 학교 행정처리 쓰레기라는 식으로 단체로 투고해서 감사내려와서 한번 탈탈 털어줘야 정신챙길려나
0 0
냉정한 쑥부쟁이 15.05.05. 08:29
감사합니다~!응원합니다
2 0
흔한 둥굴레 15.05.05. 08:35
응원합니다!
2 0
best 친숙한 매화나무 15.05.05. 08:54
오늘은 마지막이 아니라 그냥 이젠 안 올리셨으면 좋겠음. 차라리 이슈 정치 토론에 올리시던지..
5 13
귀여운 돌피 15.05.05. 12:23
친숙한 매화나무
님 그냥 학교에서 나가 줬으면 좋겠습니다.
학교에 발전에 해가되니.
2 3
친숙한 매화나무 15.05.05. 18:48
귀여운 돌피
디씨 폐인의 글장난에 놀아나는 댁이 한심하기 짝이 없네요.
0 0
친숙한 매화나무 15.05.05. 18:48
귀여운 돌피
디씨 폐인의 글장난에 놀아나는 댁이 한심하기 짝이 없네요.
0 0
청렴한 나스터튬 15.05.09. 10:19
친숙한 매화나무
1
0 0
친숙한 매화나무 15.05.05. 18:48
귀여운 돌피
디씨 폐인의 글장난에 놀아나는 댁이 한심하기 짝이 없네요.
0 0
착한 물배추 15.05.05. 09:42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학교의 위상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금 깨닫게 되네요
정말 고생많으십니다.
0 0
해괴한 둥근바위솔 15.05.05. 11:38
fighting
0 0
촉박한 속속이풀 15.05.05. 11:40
다 합의말고 끝까지가세요
그런놈들 없어져야합니다
0 0
착한 다정큼나무 15.05.05. 12:03
일감호오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1 1
청렴한 나스터튬 15.05.09. 10:19
착한 다정큼나무
1
0 0
best 촉박한 금낭화 15.05.05. 12:19
순호=일감호오리=애기강아지짜니

--->주갤 공식 정신병 환자
6 2
글쓴이 글쓴이 15.05.05. 18:45
촉박한 금낭화
^^
0 0
촉박한 금낭화 15.05.05. 18:46
글쓴이
^^ 알면 다시 디시로 돌아가세요
0 0
청렴한 나스터튬 15.05.09. 10:19
촉박한 금낭화
1
0 0
우수한 남천 15.05.05. 16:24
추천 누르신 분들 ㅋㅋㅋㅋㅋㅋ
0 0
끔찍한 까치고들빼기 15.05.08. 22:58
아니 밀캠학생이 자꾸 왜 남의학교에 오지랖이신지; 학교 입학처가 바보도 아니고 입결이 떨어졌는뎆가만히 있겠습니까? 그쪽이 뭐라하고 계속 어그로끄셔봤자 도움되는거 없습니다 신입생들 눈치 작작주시고 디시로 돌아가는게 최선입니다
0 0
청렴한 나스터튬 15.05.09. 10:19
끔찍한 까치고들빼기
1
0 0
청렴한 나스터튬 15.05.09. 10:19
저도 이분글 꾸준히 보고 있는데.. 글쓰신 어투나 방법들에서 조금 오해 받을 소지가 있은 것 뿐이지, 대다수에게 개인적 사진유포라든지, 밀캠에 다니고 있는 것을 공공연하게 댓글로 조롱한다든지, 정신병자라든지 같은 마녀사냥을 당할 정도는 아닌것 같네요. 최소한 부산대 커뮤니티에서 만큼은 너무 글쓴이 마녀사냥식으로 몰아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저분 억울해서 자살이라도 하면 지금까지 악성댓글들 다신 분들 모두 간접 살인자가 됩니다. 그럼 지금까지 악성 댓글들 익명 처리된 것 다 찾아서 처벌해야 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생각이 다르다고해서 나쁜것이 아닙니다. 제가 일단 추후 법적 근거및 댓글 삭제 방지를 위해 대댓글을 달아놓겠습니다.
1 2
청렴한 나스터튬 15.05.09. 10:21
생각이 다르면 다른 부분을 논리적으로 피력하세요.
글쓴이분의 신상과 관련된 것을 더 이상 유포하시거나 정신병자다 뭐다 조롱하신다면 일이 커지겠군요.
0 2
착한 다정큼나무 15.05.09. 12:25
청렴한 나스터튬
검색이나 좀 생활화 하세요 ㅋㅋ
0 0
겸연쩍은 개양귀비 15.05.10. 14:40
1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