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에 동생이 입대하는데..
글쓴이
- 2015.05.05. 11:19
- 1507
막내동생이 입대하는데 가족들모두 배웅해주러가거든요.. 저도가고싶은데 수업이걸리네요 ㅠㅠ
빠지면 출석에 지장있겠죠..?
빠지면 출석에 지장있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같이 수업듣는분 계시면 자세한 필기와 녹음을 부탁해보세요^^
0
0
초조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같이 가시는게 맘 편할겁니다.
물론 눈물도 나고 그러실 수 있는데 차라리 가는 것 보고 나오는게 훨씬 편할겁니다.
교수님께 말씀드리면 아마 뭐라고 하실 분 아무도 없을 것 같아요.
사전에 양해를 구하시고 가시길~~.
논산으로 가시면 절대 논산 훈련소 인근 식당은 가시지 마세요....진짜 맛 없습니다.
집에서 점심 드실 것 싸가지고 가세요. 차라리 그게 훨씬 나아요.
훈련소 들어가면 못 먹을 것 많으니 최대한 많이 많이 많이 먹고 싶은 것 다 먹게 하세요.
ㅎ
물론 눈물도 나고 그러실 수 있는데 차라리 가는 것 보고 나오는게 훨씬 편할겁니다.
교수님께 말씀드리면 아마 뭐라고 하실 분 아무도 없을 것 같아요.
사전에 양해를 구하시고 가시길~~.
논산으로 가시면 절대 논산 훈련소 인근 식당은 가시지 마세요....진짜 맛 없습니다.
집에서 점심 드실 것 싸가지고 가세요. 차라리 그게 훨씬 나아요.
훈련소 들어가면 못 먹을 것 많으니 최대한 많이 많이 많이 먹고 싶은 것 다 먹게 하세요.
ㅎ
0
0
청결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한테 말해보세요...^^; 이해해주실거 같은데
0
0
태연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달에 동생 전역하는데 말뚝박았으면 하네요. ㅋㅋ
0
0
발랄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생이 누나가 오길원하나요? 그냥 전날 맛있는거 사주시고 인사하는걸로 끝내도 큰무리없을듯한데
0
0
게으른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