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운동스터디 만들면 가입 하실분??

글쓴이
  • 2012.08.26. 00:27
  • 2250
슬 날씨도 풀려가는데 온천천에서 출첵벌금형 운동스터디만들면 여기 피누인들중에 같이 운동하실분들 있을까요?
평소 가볍게 장전역농구장부터에서 온천장철봉까지 조깅하고 있는데 같이 하면 더 좋을것같아서요 츌첵도하면 좀더 규칙적으로 하게 될꺼 같기도 하고요...
고거보다 배드민턴을 쳐보고싶엇음ㅠㅜ
스터디 동참해서 운동하실분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4
글쓴이 글쓴이 12.08.26. 00:29
스터디라고 해야할카요??
출첵형 모임??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01:35
글쓴이
아 수정불가네요
시간은 아홉시근처로 생각중이고요
열시반에 부대자게의 야밤애란 팀이 있어서요
그시간이 맞으시면 그쪽으로 알아보시는것이..
주오일할꺼고 출첵은 매일하는걸로 그러니 벌금없이 쉬는날은 주이틀인거죠!
벌금은 가볍게 지각오백 결석 천언??
비싼가요?? 너무싼가??혹 모르니 선금걸기형으로 해도 될꺼같고...
학꾜일정에따라 유동적으로 운영할생각이고요
정확한시간은 사람들과 의논후
0 0
화려한 꿀풀 12.08.26. 00:29
재밌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00:32
화려한 꿀풀
관심만???
참여할 의지가 있으신거?
0 0
화려한 꿀풀 12.08.26. 00:36
글쓴이
참여할 생각 있네요 ㅋㅋㅋ 재밌을 듯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00:59
화려한 꿀풀
ㅋㅋㅋ 한분캣치
0 0
거대한 개불알풀 12.08.26. 00:35
저욤 ㅋㅋㅋ 밤마다 장전역~온천장 야깅하는데 혼자라서 무서브여 ㅠㅠ 보통 9-10시에 하는데, 더 늦어질 때도 종종있어서...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00:57
거대한 개불알풀
음??왠지 낯익을꺼 같은...
저도 아홉시반쯤부터 열한시까지 있는데...
철봉하고 평행봉하고...사실 이런 팀이 하나있는데
시간이 너무 늦더라고요...;;
0 0
거대한 개불알풀 12.08.26. 01:30
글쓴이
그런가욤ㅋㅋㅋ 아는척이라도...ㅋㅋㅋㅋ 전 운동기구는 사용 안 하구 야깅이랑 스트레칭만 열심히해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01:37
거대한 개불알풀
전 매번 칙칙한 슈퍼맨 마크밬힌 모자쓰고 기구근처서 용쓰고있어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01:02
거대한 개불알풀
두분캣취
0 0
힘쎈 반송 12.08.26. 00:48
장담하는데 운동혼자해야합니다 ㅋㅋㅋㅋㅋ백빵 여자느님들 수다덜고 ㅋㅋ 그러다 시간보내죠 ㅋㅋㅋㅋㅋ 나쁜의도늠없고 정말 혼자해야합니다. 원하는걸 갖는데 쉬운게잇을까요 80프로는 음식조절해아함 조깅은 빠른걷기로 29분이후로 지방이탄다고함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00:54
힘쎈 반송
미안혀유 뺄살없이 건강유지용운동이라서...
수년째 꾸준한 운동...^^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01:06
글쓴이
글코 여자분들 수다중에도 다들 사부작사부작 운동하시데요 훌라훞돌리고 다리흔드는거 하시믄서 계속 움직이면서 이야기들하심..ㅋㅋ
0 0
치밀한 눈괴불주머니 12.08.26. 10:28
힘쎈 반송
29분 이후로 지방탄다는건 잘못된 상식. 지방은 5분 후부턴가 아무튼 초반부터 탑니다.
0 0
힘쎈 반송 12.08.26. 12:32
치밀한 눈괴불주머니
레알입니까? 그럼 모든 여자들 살 다 빼게요?? 5분가지고 몸에 열도 안나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12:46
힘쎈 반송
좀더 열심히 뛰셔야함..!! 전력질주로 5분이면...대박!!
0 0
힘쎈 반송 12.08.26. 13:34
글쓴이
그러면 다리장딴지생길걸요 ㅋㅋㅋ
0 0
치밀한 눈괴불주머니 12.08.26. 14:09
힘쎈 반송


지방연소.jpg
지방연소.jpg

 

 

 

출처는 적혀있죠?

 

 

책에서 본 내용이라 보여드리기 그래서 검색으로 찾아왔습니다.

0 0
치밀한 눈괴불주머니 12.08.26. 14:12
치밀한 눈괴불주머니

비율 상으로 보았을 때 지방연소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때가 30분 쯤이라서 그런 말이 생긴 것이지, 그래프 보시면 처음부터 잘 탑니다.

 

여기도 참고하세요.

http://wkhanbang.tistory.com/401

0 0
머리좋은 과꽃 12.08.26. 00:59
환영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01:02
머리좋은 과꽃
세분캣치
0 0
친숙한 작살나무 12.08.26. 01:13

일단 언제 몇시부터 몇시까지 할건지 좀 알고 나서 결정할께요.

그리고 윗분들 다 여성분이시면 왠지 거기 남성 혼자 끼기는 마뜩치 않으니까 그냥 빠질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01:19
친숙한 작살나무
제가 남잔데요;;;;;
0 0
친숙한 작살나무 12.08.26. 01:30
글쓴이
아하 ㅎㅎ 그럼 몇시부터 몇시까지 하시는지 보고 시간 맞으면 합류할께용.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01:39
친숙한 작살나무
일단 확정아니니깐
네분캣치
0 0
끌려다니는 매화말발도리 12.08.26. 01:19
저도 환영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01:38
끌려다니는 매화말발도리
아 폰이라서 헷갈리네..다섯번째이신건가??

다섯캣치
0 0
미운 산딸나무 12.08.26. 01:26
ㅋㅋㅋ운동인데 스터디라 하니깐 웃겨요 ㅎㅎㅎ꺄르르륵ㅋㅋㅋ
스터디라기 보다는...흠....
외국어사용도 절제할겸
합동운동 이나 연합체력단련, 집단체조 등이 어떨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01:41
미운 산딸나무
ㅋㅋ 집단체조..ㅋㅋㅋ 저녁에 장전역밑에 단체체조하는분들 생각나네요ㅋㅋ
달밤에 체조모임??
0 0
과감한 만삼 12.08.26. 02:13
오 저 관심잇음 ㅋ 저도 배드민턴 치고 싶은데 혼자서는 못치니..ㅜㅜ 25남 입니당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02:49
과감한 만삼
육인 켗!!
0 0
배고픈 아까시나무 12.08.26. 04:50
저도 하고 싶네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12:47
배고픈 아까시나무
7인 켓치
0 0
센스있는 타래난초 12.08.26. 08:17
해보고싶은데 의지박약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12:47
센스있는 타래난초
그래서 벌금걸고 하는거죠...출첵도 하고..ㅎㅎ
다같이 우르르르 뛰고 그런거 아니니까 자기 할수있는 만큼만 하면되는거죠..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12:52
글쓴이
일단 해보고픈 마음 있으시므로 8인 켓치
0 0
촉촉한 까치고들빼기 12.08.26. 09:13
음... 조깅보다는 워킹을 좋아하는데... 그럼... 안되겠죠...? ㅜㅜ
0 0
힘쎈 반송 12.08.26. 12:32
촉촉한 까치고들빼기
조깅보다 워킹이 좋습니다. 걷는게 가장 좋은 운동이죠.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12:50
힘쎈 반송
출첵하고 개개인별로 본인페이스 맞춰서 뛰거나 걷는거죠...파워 워킹 많이하시든데..
집결지만 정하는거죠...먼저 갔다온사람이나 자기 운동 끝난사람들 끼리 배드민턴이나
캣치볼을 한다든지 식으로... 아니면 거기 왜 다리 왔다리 갔다리 하는거나 스트레칭 하고...
그렇게 하려고요...마치는 시간도 자유...
매일 꾸준히 건강유지에 의의가 있는거! 다이어트하고 근육만들면 더 좋고요..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6. 12:53
촉촉한 까치고들빼기
되니깐 9인 켓치..!
어차피 지금은 대충 파악만하는거고 사람만 적당하게 맞으면
공지올려서 제대로 인원모집 할예정입니다.ㅋㅋ
0 0
과감한 만삼 12.08.26. 13:04
글쓴이
우와 ㅋㅋ 기대됩니다!!^^
0 0
현명한 꽃개오동 12.08.27. 16:40
혼자하는것보단 같이하면 효율적일꺼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살빼야지 말만하는데... 혼자선 의지가 부족해서....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7. 17:08
현명한 꽃개오동
바로 윗글 ㄱㄱ!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