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오늘같은 날씨좋은 휴일에 뭐하세요?
글쓴이
- 2015.05.05. 14:46
- 1868
특히 애인없는 분들은요?
집근처에서 보니까 다들 시원하고 이쁘게 하고 하나둘 가던데ㅎㅎ
대학교에 친구가 많이없다보니까 남들은 뭐하는가 궁금하네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말씀한번 슬프게 하시네 ㅠㅠㅠ
0
0
꼴찌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이트해요!!!! 중도에서 과제랑>♡<
0
0
운좋은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설악초
아 중도열어요?ㅎ..ㅎ 가려고 준비중이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해보니공휴일ㅋㅋㅋㅋㅋㅋ
0
0
운좋은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
0
0
교활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제 답사 하나 끝내고 힘들어서 혼자 영화볼까 했는데 어벤저스에 아이들 어택당할거같아서...카페 왔네요
1
0
피로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바... ㅠㅠ
0
0
창백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
0
0
행복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 ㅜ
0
0
난쟁이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로 ㅜㅜ
0
0
고상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전에 헤어져서 집구석에 있어여
1
0
미운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중도
0
0
화려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서 책이랑 데이트요 ㅎㅎㅎ 아 근데 권태기인가봐요. 질리네요
0
0
귀여운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제.....과제....교수님은 봄을 즐기고 계시겠죠? 저는 과제하는데..
0
0
날씬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제에 치이던 대학원생은 오랜만에 집에서 푹 쉽니다 열두시간 넘게 잤어요
0
0
꾸준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인있는데. 학교나왓어요... 대학원생은 웁니다. 움움 움움 ㅠㅠㅠ
0
0
교활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