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5.05. 16:38
- 1329
.
권한이 없습니다.
이글에는 곧 하나의 비추가 생겨납니다
3
1
꼴찌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학교 진짜 갈수록 상태가 심각하긴함
1
0
친숙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동문이랑 학우들이 흔히 2만명이라고 하는데, 1000원씩만 내도 2000만원이니 이 돈으로 고시반 제대로 운영하면 괜찮지 않을까요? 전 그냥 과자 하나 덜먹는셈 치고 돈 낼거같은데..
0
0
친숙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부장학금이야 앞의 전례가 있어서 아마 기대안하는게 좋을거같고, 돈없다고 핑계만 하지말고 교수님이나 교직원들 학우들이 조금씩이나마 돈 모아서 학교 발전에 기여하면 좋을거같음 하루에 커피한잔 정도 안먹는돈 한달에 한번 내서 좋을일 한다 셈치고
0
0
친숙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한 개인의 문제로 학교정책의 문제점이라는 큰 부분을 가리지 않았으면 합니다
0
0
개구쟁이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결이 취직시켜주나 ?
0
0
일등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석류나무
입결이 취직시켜주는거 맞는데요? 동아대가 예전 동아대였으면 지금만큼 취업잘안됐을까?
0
0
귀여운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