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그래도 학교에 대한 애정으로 이런다는거 이해해주십시오
글쓴이
- 2015.05.05. 18:59
- 1938
디씨 부산대갤에서 넘어오셔서 저를 욕하시는 분들부터해서
저에 대해 비관적인 분들....다 제 불찰인거 인정합니다
하지만 학교에 대한 애교심으로 이런다는거 이해해주십시오
안좋게 보실분이 많으시겠지만
전 진짜 제 모든걸 걸고 입시결과 하락을 막기위해 고군분투 해왔고, 또 그럴거라는거 만큼만 알아주십시오
제 진심이 그렇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입학 당시의 성적을 이야기해주실 수 있나요?
1
0
억울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단풍마
디씨에서 넘어오신거 압니다. 그만하십시오
0
3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디씨고 뭐고 대답하면 되는 부분아닌가요?
3
0
유별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본인 성적이 어떠하시기에 꼴통이라고 말씀하셨는지요.
그걸 왜 말씀하시지 못 하십니까
그걸 왜 말씀하시지 못 하십니까
0
0
억울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단풍마
그만합시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왜 불리한 부분이면서 중요한 사실은 피하십니까
0
0
억울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단풍마
다 제 불찰입니다. 사과드리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왜 사과를 하시나요
성적이 얼마인지 밝히기만 하면 되는 것을.
글쓰신 분의 학교 입결 문제를 해결하자는 주장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지지하고 있습니다.
부산대생의 입학 성적에 대한 논의인 만큼,
글쓰신 분의 성적도 해당되는 것인데
왜 자꾸 피하고 계십니까
성적이 얼마인지 밝히기만 하면 되는 것을.
글쓰신 분의 학교 입결 문제를 해결하자는 주장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지지하고 있습니다.
부산대생의 입학 성적에 대한 논의인 만큼,
글쓰신 분의 성적도 해당되는 것인데
왜 자꾸 피하고 계십니까
4
0
억울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천 드림 내가 그 맘 잘 암.
0
3
침울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그러심 ㄷㄷ
0
0
유치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뭐래도 저는 님을응원합니다
0
2
질긴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