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때는 기숙사 운영이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2015.05.05. 20:02 1037 2 두달 내내 기숙사에 있을 수 있을까요? 좋은 알바자리 구해서 학교에 남고싶은데..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깜찍한 호두나무 15.05.05. 20:35 여름방학때는 가능해요~ 겨울은 2 월초까지 0 0 깜찍한 호두나무 댓글 내용 복사 여름방학때는 가능해요~ 겨울은 2 월초까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깜찍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5.05. 20:39 깜찍한 호두나무 오!!감사합니다~~ 겨울은 한달만되길래 여름도 그런줄알았네용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오!!감사합니다~~ 겨울은 한달만되길래 여름도 그런줄알았네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겨울은 2 월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