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역학 우아아
글쓴이
- 2015.05.05. 22:22
- 1272
물리학과의 양자역학이 어려운데 저만 어려운 것은 아니죠? ㅜㅜ 전자기학은 할만하고 열물리도 보다보면 이해되는데 양자역학은 교재 보는 것도 공포스럽네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억울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 교수가 양자역학을 이용하는 건 가능해도 이해하는 건 불가능하대요ㅋㅋ
0
0
청아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건 상식 범위를 벗어난 학문이기 때문에
어려운게 정상입니다
쉬운게 미친놈임
어려운게 정상입니다
쉬운게 미친놈임
0
0
까다로운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5대 역학이니 하는건 댈게 못되죠
0
0
큰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재가 나름 설명이 잘 되어있는데, 많이 읽어보시고 예제 플어보세요 ㅠㅠ
0
0
바보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자역학 꾸르꾸르꿀잼!!!
0
0
뛰어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자역학이 쉽다느껴지는건 두가지가 있음
파인만 디락 아인슈타인급 천재 이거나
사실 걍 줫도모르는거나
파인만 디락 아인슈타인급 천재 이거나
사실 걍 줫도모르는거나
0
0
교활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학과에... 양자화학이 헬오브헬... 시험치는 그 순간조차 내가 뭘 적고있는지 몰랐던걸 생각하면...
다들 어려워하지 않을까요 ㅎㅎ ?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