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사람들? 만났을때 어떡해야하나요
글쓴이
- 2015.05.06. 01:14
- 1731
제가 키작고 덩치작고 생긴것도 앳되게 생겼거든요... 만만하게 생긴건지ㅠ
근데 남자친구도 없고하니 친구 만나는일 없으면 혼자 길거리 다니는경우가 많아요.. 그래도 쏘다니기보다 주로 집에 붙어있는데 막 길가다가 양아치 비스무리한 남자들이 시비걸면서 껄떡대기도 하고 이상한 아저씨가 계속 따라와서 발바닥에 불난거처럼ㅋㅋㅋ 도망간적도 있어요.
물론 이런일 대다수의 많은 여성분들이 겪어 보셨을거에요
근데 문제는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ㅠㅜㅜㅠㅜㅠㅠㅜㅠ
제가겁이많아서 어두울때 저런놈들 마주치면 눈물부터 나려하고 목소리도떨려서 말도 잘 안나와요. 어두울때 다니지않는게 제일좋지만 어쩔수없을때가 있잖아요ㅜㅜ 과제나 약속이 늦게끝나거나..
항상혼자다닐때 그런일들이 있었는데 진짜너무고민이에요.
저런일당하면 계속생각나고 우울하고 그런데.. 멘탈을 좀 단련시키면될까요? 아님 쎄보이게 하고다녀야 하나요ㅠㅜㅠㅠ
진짜 남자분들 부러워요..
저런 놈들도 다 내가 남자였으면 건드리지도 못했을것들이!!! 막이런생각 들거든요ㅠㅠ....
이상한사람들만났을때 어떻게 하는게 현명한 대처법일까요ㅜㅜ
근데 남자친구도 없고하니 친구 만나는일 없으면 혼자 길거리 다니는경우가 많아요.. 그래도 쏘다니기보다 주로 집에 붙어있는데 막 길가다가 양아치 비스무리한 남자들이 시비걸면서 껄떡대기도 하고 이상한 아저씨가 계속 따라와서 발바닥에 불난거처럼ㅋㅋㅋ 도망간적도 있어요.
물론 이런일 대다수의 많은 여성분들이 겪어 보셨을거에요
근데 문제는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ㅠㅜㅜㅠㅜㅠㅠㅜㅠ
제가겁이많아서 어두울때 저런놈들 마주치면 눈물부터 나려하고 목소리도떨려서 말도 잘 안나와요. 어두울때 다니지않는게 제일좋지만 어쩔수없을때가 있잖아요ㅜㅜ 과제나 약속이 늦게끝나거나..
항상혼자다닐때 그런일들이 있었는데 진짜너무고민이에요.
저런일당하면 계속생각나고 우울하고 그런데.. 멘탈을 좀 단련시키면될까요? 아님 쎄보이게 하고다녀야 하나요ㅠㅜㅠㅠ
진짜 남자분들 부러워요..
저런 놈들도 다 내가 남자였으면 건드리지도 못했을것들이!!! 막이런생각 들거든요ㅠㅠ....
이상한사람들만났을때 어떻게 하는게 현명한 대처법일까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그누르면 소리나는 호루라기같은거잇어요 그런거 들고다니시고 그런상황이생겼을때 도움받을수잇는 안정장치들을 마련해두세요 되도록긴가민가한 상황에선 안전하게 행동하시구요..
0
0
미운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 타고 다니면 밤길을 걸어갈 일 자체가 줄어드니까 차를 타고 다니세요
0
0
끔찍한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지켜줄께요.
0
0
화사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웨이트 트레이닝 포함)+ 씩씩하게 걸어다니기' 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런 이상한 인간들 특징이 강한사람한테는 찍소리 못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성폭행범들의 주 범행 대상이 어떤사람인지 아세요?? 키작은 여자? 앳되보이는 여자? 아닙니다 비실비실 또는 비틀비틀 걸어다니는 여자입니다. 키작더라도 씩씩하게 걸어다니면 쉽게 안본다고 합니다
0
0
도도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켜주고싶다
0
0
피곤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외양이 비슷하시네요. 저는 일부러 인상 팍 쓰고 건들면 죽는다ㅋ 이런 표정으로 표정 구리게 하고 걸어가욬ㅋㅋㅋ
0
0
황홀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켜드림
0
0
잉여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