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편의점 여는 시간이 어떻게 되나여? 글쓴이 2015.05.06. 02:04 1202 2 닫는건 새벽 1시에 닫는 걸로 아는데.. 여는 건 언제쯤 여나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점잖은 삼나무 15.05.06. 08:02 7시쯤에 여는거같던데요 0 0 점잖은 삼나무 댓글 내용 복사 7시쯤에 여는거같던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점잖은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따듯한 백당나무 15.05.06. 13:50 4시30분에서 5시사이에 열어요 0 0 따듯한 백당나무 댓글 내용 복사 4시30분에서 5시사이에 열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따듯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