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엔씨에서 셔츠를샀는데용
글쓴이
- 2015.05.06. 02:41
- 2881
입어보니 색이 맘에안들어서 상표는안뜯고 포장만뜯었는데 다시가면 다른색으로바꿀수있겠죠ㅠ
권한이 없습니다.
택이랑 영수증만 있음 가능할걸요
0
0
코피나는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무잔데요~ 텍 제거 안하고 영수증 지참하고 오시면 교환 환불 가능하십니다
0
0
끌려다니는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조팝나무
아 감사합니다ㅋㅋ내일 바꿔야겠네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