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저만이런가요?
글쓴이
- 2015.05.06. 06:51
- 2996
요새많이더워진것같은데
혹시
에어컨좀 가동시켜주실수없나요?
혹시
에어컨좀 가동시켜주실수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너무이른것같은데요...추위타시는분들도있을테고 전기도생각해서 그냥 개인적으로 옷을얇게 입으시는편이..
0
0
정겨운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쥐오줌풀
네 알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더워요!!!!!!!
0
0
밝은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람실마다 다르더라구여
0
0
뚱뚱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하네요 오늘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커여워ㅎ
0
0
천재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놋더워뒤짐
0
0
병걸린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잔대
진짜.... 너무더워요 ㅠ
몇몇 분들이 신문고에 글 쓰셨던데 답변 안달리고 ㅜㅜ
몇몇 분들이 신문고에 글 쓰셨던데 답변 안달리고 ㅜㅜ
0
0
처참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놋열은 진짜 더워요ㅋㅋㅋㅋㅋㅋㅋㅜㅜ
0
0
잘생긴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갈퀴덩굴
지금 에어컨 가동됨!!!!!! 짱시원해욬ㅋㅋㅋ
신문고 글 쓴 의학과님 최곸ㅋㅋㅋㅋ*.*
신문고 글 쓴 의학과님 최곸ㅋㅋㅋㅋ*.*
0
0
처참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놋열은 여성분들이 너무 핫하셔서 기온이핫한듯... 핫핫핫핫
0
0
냉정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