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공부..

글쓴이
  • 2015.05.06. 08:38
  • 2083

117점 이상이 필요해요ㅠㅠ

수능영어는 1등급 나왔고 중학교때 잠깐 리스닝 리딩 라이팅은 공부 해 본 적 있어요

가정사정상 학원은 힘들고.. 인강같은걸로 독학 해야 할 것 같아요

토플 공부 해 보신분들 고득점 하려면 얼마나 걸리나요?

하루에 4~5시간 정도 공부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치밀한 가는잎엄나무 15.05.06. 08:44
117점은...ㄷㄷ 학원의 힘이좀필요한듯요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6. 08:45
치밀한 가는잎엄나무
ㅜㅜㅜ 역시그런가요... 학원 갈 형편이 안돼서...ㅠㅠ
0 0
치밀한 가는잎엄나무 15.05.06. 08:48
치밀한 가는잎엄나무
웬만한 점수는 독학해도 가능한데 117점 정도 되려면 기본 탄탄한 실력+학원의 스킬전수가 필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도 해커스토플에서 자료와 후기 잘 구하시면 혼자서도 하실수도 있을거 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6. 08:49
치밀한 가는잎엄나무
감사합니다~ 돈걱정 안하고 공부할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ㅋㅋ
0 0
서운한 백목련 15.05.06. 09:06
100점도 장난아닌데 117점 ㄷㄷㄷ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6. 09:27
서운한 백목련
그나마 한번 한 적 있다는걸 근거없는 자신감으로,,,ㅋㅋㅋㅋㅋ
성적이 꼭 필요해요..ㅠㅠ
0 0
따듯한 사피니아 15.05.06. 09:44
글쓴이
머하신다고 117점이 필요하시죠? 보통 100만 넘어도 외국대학원 가는데 지장없는데.. 120점이 만점이에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6. 14:21
따듯한 사피니아
120만점인건 알구... 여기 말하긴 좀 그렇지만 밑에 댓글처럼 편입준비요..ㅋㅋㅋ
0 0
거대한 금붓꽃 15.05.06. 10:47
근대 진짜뭐한다고 117이필요하죠?와국대학원도 110이면 좋은데 갈 자격 충분한데ㅜ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6. 14:22
거대한 금붓꽃
펴..편입이요...ㅋㅋㅠㅠ
0 0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15.05.06. 10:49
117이면 거의 강사클래스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6. 14:23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거의 만점...ㅋㅋㅋㅋ
0 0
훈훈한 물봉선 15.05.06. 11:09
112점이 최고점인데 엄청 잘봤다 소리듣는데 ㄷㄷ
117이면..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6. 14:23
훈훈한 물봉선
110도 따기 엄청 힘든거 잘 알죠..ㅠㅠㅠㅠ
죽을듯이 해야죠ㅋㅋㅜ
0 0
머리좋은 가래나무 15.05.06. 12:33
영어실력 기반이 되어있으시면 리스닝/리딩은 독학하시고 스피킹/라이팅은 인강이나 학원 도움이 좀 필요하실 것 같네요 ㅠㅠ 템플렛이나 스킬이 조금 필요한부분인것 같아요. 저는 이렇게 삼개월 하고 30/29/26/23 나왔는데 아무래도 라이팅하고 스피킹이 관건인것같아요..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점수가 좀 아쉬웠어요. 일주일에 두번 10시간씩 몰아하는 공부보단 매일 조금씩 하는게 도움이 되었던것 같고요.. 근데 117점이면 정말 고득점인데 힘내시길 바래요!! 참고로 저는 인강이랑 책 전부 해커스 이용했어요 고우해커스였나? 사이트도 자주자주 들어가보구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6. 14:22
머리좋은 가래나무
감사합니다~!!ㅠㅠㅠ
0 0
화난 초피나무 15.05.06. 12:35
편입 준비하시나봄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6. 14:22
화난 초피나무
맞아요..ㅋㅋㅋㅋ
0 0
해괴한 박태기나무 15.05.06. 15:35
글쓴이
어 저두 편입때문에 토플점수 필요한데요!!
스터디 만들까 생각중인데 혹시 같이 하실 생각...없으신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6. 17:27
해괴한 박태기나무
아직 토플 초보에 지금 휴학하구 고향에 와있어서 온라인으로 밖에 못할거 같은뎅.. 괜찮은가여ㅋㅋㅋㅋ
0 0
해괴한 박태기나무 15.05.06. 18:28
글쓴이
아... 온라인은 별루 효과가 없을 것 같아서요..ㅎㅎ 열심히 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6. 18:29
해괴한 박태기나무
넹 스터디 꼭 구하시길~!
0 0
화난 초피나무 15.05.06. 15:38
글쓴이
저도 편입준비할때 토플 118점으로 1차 문닫고들어감ㅋㅋ 결국 2차에서 탈락하긴햇지만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6. 17:28
화난 초피나무
118이 문닫고라니... 빡세군용...ㅠㅠ k대나 y대 경상계 일반편입하셨나용
0 0
화난 초피나무 15.05.06. 18:58
글쓴이
고경 일반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6. 22:18
화난 초피나무
쿠엣 안하면 그정도는 받아야 하는거구나..ㅋㅋㅋㅋㅋ
0 0
화난 초피나무 15.05.07. 04:08
글쓴이
고경이랑 상위문과계열만 그래요... 고대도 공대나 인문하위학과는 100점대도 문부수고 1차 뚫음... 무튼 토플편입은 고대 시립대 빼곤 별루 없는걸로 아는데ㅋㅋ 화이팅하고 좋은결과잇길바래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5.07. 08:37
화난 초피나무
저도 경영 준비하구 있어서요..ㅋㅋㅋ 저는 학사편입 준비하고 있어요ㅎㅎ 열심히 할게요! 감사합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