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국가장학금 1유형 관련...
글쓴이
- 2015.05.06. 13:10
- 1163
제가 성적장학금(65만)을 받아서 이번학기 등록금으로 100만원 가량을 냈습니다. 그리고 4월말에 등록금으로 낸 돈 만큼 제 계좌로 국장을 받았는데 오늘 또 65만원이 들어왔네요... 이거 다시 반납해야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쓰셔도될거같은데.. 맛잇는거 사드세요ㅎㅎ
0
0
냉정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다음학기에
국장이든 학자금댜출이든
그거때문에 잠깐스톱될수는 있는데
그거 그냥 내면 문제없이진행되니
일단 기다려보고
돈안내서 문제된다하면 그때내세요
국장이든 학자금댜출이든
그거때문에 잠깐스톱될수는 있는데
그거 그냥 내면 문제없이진행되니
일단 기다려보고
돈안내서 문제된다하면 그때내세요
0
0
슬픈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