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누 글쓴이 2015.05.06. 13:15 862 2 . 추천1 비추천6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눈부신 대나물 15.05.06. 13:41 정작 글쓴이는 불의 보고도 잘만 지나칠듯하네요 1 0 눈부신 대나물 댓글 내용 복사 정작 글쓴이는 불의 보고도 잘만 지나칠듯하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눈부신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납작한 피라칸타 15.05.06. 13:59 그걸 어떻게 그 자리에서 일일이 이야기를 하죠?모르는 사람이 오지랖도 넓다고 생각할텐데... 1 0 납작한 피라칸타 댓글 내용 복사 그걸 어떻게 그 자리에서 일일이 이야기를 하죠?모르는 사람이 오지랖도 넓다고 생각할텐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납작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