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러 카톡확인 안하는 친구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2015.05.06. 16:39
- 9388
오래 알고지낸 절친한 친구는 아니지만
종종 밥도 먹고 하는 친구고 서로 트러블 있던적도 없습니다.
성격도 괜찮고 괜찮은 친군데 항상 카톡답을 매우매우 늦게합니다.
평소때 보면 수업시간에는 아니지만 쉬는시간에는 핸드폰 항상 만지고 밥먹을때도 먹으면서
폰보는 친구인데 카톡을 보내면 세네시간씩 늦게 답할때가 허다합니다.
무슨 부담스러운 부탁이 담긴 카톡이나 심심풀이로 보낸 카톡이면 뭐 무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친구사이에 길게 얘기해야할 주제일때, 바쁘다면 카톡 좀 있다보낼수도 있고요.
그런데 수업관련해서 같이 준비하던것 질문 이라던지 밥 약속시간 확인, 이런 바로바로 답할 카톡도 한참
늦게 보낼때가 많으니 슬슬 기분이 나쁘네요.
요즘들어서는 나만 친구라고 생각하나 싶기도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격일수도있다봅니다
남자친구답장도 세네시간뒤에하기도합니다
남자친구야 익숙해졌다지만 사실 이런습관덕에 친구관계도 안좋아지긴했죠..
일단 학우님은 상대방이 본인을 친한친구로 여기지않을까봐 속상하신것같은데 아니예요ㅠㅠ친구들 다사랑하고 소중하다생각하는데 그게 연락자체가안되는 사람들이있어요ㅠㅠ
특히 저같은경우는 카톡을 열심히하는사람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얘한테보내는동안 쟤한테답장이오고ㅈ쟤한테보내는동안 걔한테보내면 어떻게 자기의 시간을 가질수있는거지?라는 생각이듭니다
하지만 친구들 하나하나 다소중합니다 진심입니다ㅜ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여나 님이 스트레스받으면 님도 답장을 느리게보내보세요
근데 다른친구한테는 바로바로답장하는데 님한테만유독느린거라면 음 좀더생각해보시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 폰을 보더라도 카톡같은거 귀찮아 하는 친구
3. 바쁜 친구.
이게 아니라 남들한텐 카톡 자주하면서 본인한테만 안하는거면 그건... 뭐 그렇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바쁘더라도 용건있어서 보낸 카톡을 세네시간씩 자주자주 씹는다는건 이해가 잘 안되네요
그런데 위에분도 말하셨는데 폰을 보더라도 카톡은 귀찮아 하면 폰으로 뭘 계속 하는거죠? 게임은 안하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톡특성상 내용을 확인하지못할땐(마지막말이 이모티콘이거나 내용이안보이는말일때 또는 카톡이묻혀있는데 카톡자체를 켜보지않을때) 카톡을 잘안보는사람은 내용을궁금해하지않거든요 그러니 급한일은 전화나문자가 더 효율적일수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사람들이 있어요. 문자나 카톡으로 대화하면 피곤한..
전화는 괜찮으니 전화도 자주해보시는것도 좋고
제일 중요한건 다른 친한친구한텐 답장 바로바로 하는지가 문제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수업같이 듣고 밥 혼자먹지 않기 위해 친구가 된건지 생각해보세요
대학생활하면서 필요에 의한 친구관계를 많이 겪게 되더라구요 그것도 뭐 사회생활의 일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