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전역 후 1년 복학을 유예하는게 큰 타격이 있을까요 ?
글쓴이
- 2015.05.06. 20:43
- 1377
전화기 중에 하나 다니다가 군복무중인 13학번 입니다.
1학년때 마땅한 목적도 없이 가방만 들고 학교다니다가
1학기때 학사경고맞고 2학기때2점대 학점찍고 입대햇습니다..
그래서 전공지식 같은것도 전혀 없구요
올4분기 전역예정되어잇는데
지금생각으로는 국내든 해외든 여행도 좀 하고싶고 돈도좀 벌어서 등록금도 좀 보태고싶고 해서
한1년 휴학하고 한 반년 돈벌어서 여행도좀 다니고 하고싶은데
막상 또 학업생각하니까 학점매꾸고 교과과정따라가기도 급급한수준이라
칼복학해도 남들이랑 같은시기에 졸업하려면 되게 열심히해야할텐데
또어떻게보면 공부하다가 도중에 휴학하는거보단 아예 시작하기전에
휴학하는게 나을수도있을거같고...
칼복학하면 중간에 휴학해서 놀러다닐 여유는 없을거같고.. 그러면 최소 졸업할때까지는
그런 시간이 없을것같고 졸업 후에도 마찬가지일것같은데..
전역후 1년정도 휴학을 더 하는게 치명타로 작용할까요 . ?
권한이 없습니다.
이건 자기하기 나름이라 .. 이미 정해두신거 있으실거 아니에요. 그냥 그대로 하세요 ㅎㅎ
0
0
냉정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선택을하든 응원합니다! 대신 휴학후 복학하기전엔
준비하시고 복학하세요!!
제친구도 일년쉬고복학했는데 하면되더라고요 공대구
하면됩니다..
준비하시고 복학하세요!!
제친구도 일년쉬고복학했는데 하면되더라고요 공대구
하면됩니다..
0
0
어두운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아요 이런저런 경험해보는것도 공부죠
0
0
밝은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제대를 5월 말에 해서 1년 가까이 놀았는데 어차피 공대공부는 2학년때부터 진짜라 못따라갈 걱정은 안해도 돼요.
0
0
안일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