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레진 보고 생각난건데
글쓴이
- 2015.05.06. 22:57
- 1066
저는 타고난 이가 별로 안좋아서 더욱 정기검진이 필요한 사람인데도 치과 비용때문에 정기비용이 무섭네요..ㅠ
충치는 그래도 관리 잘 해주면 잘 안생기던데
(그래도 관리 안하면 바로 생겨욛ㄷ)
잇몸이 안좋아서 행여나 충치몇개 발견되고 잇몸이랑 관련된 수술 해야하면 비용이...
그냥 주저리 해봤어요
충치는 그래도 관리 잘 해주면 잘 안생기던데
(그래도 관리 안하면 바로 생겨욛ㄷ)
잇몸이 안좋아서 행여나 충치몇개 발견되고 잇몸이랑 관련된 수술 해야하면 비용이...
그냥 주저리 해봤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