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 약대 생물 선수과목이요!
글쓴이
- 2015.05.06. 22:58
- 2233
피트 준비를 하려고 하는데 선수과목을 들어야 하잖아요
갈수만 있다면야 부대 약대로 가고 싶은데 선수과목에 수학을 포함해서 일반화학이랑 일반생물학을 들어야 하더라구요
근데 계절같은거 보면 일반생물학은 거의 안열리던데ㅠㅠ 혹시 분자생물학이나 세포생물학, 미생물학 같은거 들어도 인정해 주나요??
학교에 물어보면 정확한 답변이 나오겠지만 어디다 물어봐야되는지도 잘 몰라서요
혹시 잘 모르시면 어디다 전화하면 될지도 좀 알려주세요!!
갈수만 있다면야 부대 약대로 가고 싶은데 선수과목에 수학을 포함해서 일반화학이랑 일반생물학을 들어야 하더라구요
근데 계절같은거 보면 일반생물학은 거의 안열리던데ㅠㅠ 혹시 분자생물학이나 세포생물학, 미생물학 같은거 들어도 인정해 주나요??
학교에 물어보면 정확한 답변이 나오겠지만 어디다 물어봐야되는지도 잘 몰라서요
혹시 잘 모르시면 어디다 전화하면 될지도 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