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계절말이에요~
글쓴이
- 2015.05.07. 01:17
- 856
열릴 예정인 과목들이 떴더라구요~
수강편람에 아직 실라버스가 안뜬과목이 많던데 작년이나 재작년 수강편람에 봐도 없고.. 과사로 직접문의 해봐야 할까요? 글구 6학점(일선이나 전선과목 2개여!)들으면 힘들겠..죠..? 학점이 급하게 필요해서요ㅠㅠ
수강편람에 아직 실라버스가 안뜬과목이 많던데 작년이나 재작년 수강편람에 봐도 없고.. 과사로 직접문의 해봐야 할까요? 글구 6학점(일선이나 전선과목 2개여!)들으면 힘들겠..죠..? 학점이 급하게 필요해서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