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강사로 일하는 것...
글쓴이
- 2015.05.07. 12:14
- 2064
과외 경험은 엄청 많은데 돈을 확 벌어야 되서ㅠ
학원 첨으로 뛰어애 되는데 괜찮을까요..?
누가 경험담 좀 주세요ㅠ
학원 첨으로 뛰어애 되는데 괜찮을까요..?
누가 경험담 좀 주세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철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과목이세요?
0
0
냉정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학인데 그냥 알바로 하려고 하는데 많이 망설여 지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급으로치면 과외가 페이가 더 쎄요
학원으로 한번에 돈 확 벌려면 종일반 해야할텐데 힘드실듯 ㅠㅠ
과외 여러개 하시는게 어떨까요?
학원으로 한번에 돈 확 벌려면 종일반 해야할텐데 힘드실듯 ㅠㅠ
과외 여러개 하시는게 어떨까요?
0
0
푸짐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알랴줌
0
0
엄격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강사경험 2년정도 해봤는데 고정적인수입을 원하면 괜찮아요 고등학생 전담으로 가게되면 페이는 200-250정도 될꺼예요.
0
0
보통의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데 부산에서 학원 쌤 하시려면 개인 학원아니면 한계 있을거에요. 아니면 재수종합반 강사해서 인지도 쌓고 개인학원 + 과외를 하거나..
단순히 학원 쌤은 한계가 있을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