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처리기사 , 컴활1급
글쓴이
- 2015.05.07. 16:31
- 1780
저 두개 기업에서 볼때 유효기간? 같은게 있나요?
한국사시험은 공시칠때 유효기간이 있는걸로 들었거든요..
그리고 금융권 취업이 목표인데 저 둘 중 어느걸 먼저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조언 부탁합니다..
한국사시험은 공시칠때 유효기간이 있는걸로 들었거든요..
그리고 금융권 취업이 목표인데 저 둘 중 어느걸 먼저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조언 부탁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국가기술자격증이라 평생이지않나요?
0
0
다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송장풀
글쿤여!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pa 도전해보고싶다...ㅠ
0
0
도도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