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계
글쓴이
- 2015.05.07. 17:02
- 3067
지금 1학년인데 2학기부터 1년 휴학하고 9급 치려고 하는데
붙으면 유예를 해야할까요? 자퇴?..
아니면 부산대 취업계 받아주나요? 안받아준다는 얘기를 들어서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학년 취업계 받아주는 학교는 없을거같은데요..
0
0
절묘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계라기보다는 교수님께서 학생 상황을 보시고 봐주시는 경우는 있다고는 들었는데(남은 학점이 3이나 6학점정도? 마지막학기)
근데 4학년 마지막학기도 아니고... 1학년이 무슨.. 취업계입니까..
근데 4학년 마지막학기도 아니고... 1학년이 무슨.. 취업계입니까..
0
0
피곤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에 붙게되면 선택을 하셔야죠. 자퇴 or 고졸 9급공무원.
유예는 졸업기준을 다 충족시킨상태에서 졸업을 연기하는 것이니 유예는 1학년이니 생각할것도 없구요.
만약 붙어서 공무원을 하신다고 하면 부산대 대졸은 포시하셔야할듯합니다.
유예는 졸업기준을 다 충족시킨상태에서 졸업을 연기하는 것이니 유예는 1학년이니 생각할것도 없구요.
만약 붙어서 공무원을 하신다고 하면 부산대 대졸은 포시하셔야할듯합니다.
0
0
피곤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쎄요, 1학년에 취업계란 말은 들어본 적이 없고
유예가 3~4년(임용)이 되는 것도 아니라고 알 고 있습니다.
결국 학교를 포기하시거나, 공무원 합격을 포기하셔야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유예가 3~4년(임용)이 되는 것도 아니라고 알 고 있습니다.
결국 학교를 포기하시거나, 공무원 합격을 포기하셔야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0
0
힘좋은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