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 두번못쳐서 한번 남았는대
글쓴이
- 2015.05.07. 21:09
- 1544
ㅠㅠ 세번신청중 두번은쳐야하는걸로 아는데
한번밖애못칠거같은데 끝인가요저눈...?
한번밖애못칠거같은데 끝인가요저눈...?
권한이 없습니다.
cbt 각각 5점 만점이라 한 번이 0점으로 처리되긴 하는데 절반은 a 이상이니까 남은 거 열심히 하시면 돼요
0
0
한가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흰괭이눈
그러니 두번쳐야하는대 한번쳐도되긴된단거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예... cbt 점수 외에는 불이익 없어요
0
0
한가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흰괭이눈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힝.....네 그러니 두번쳐야하는데 한번쳐도되긴된단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지막세번째시험은 첫번째 혹은 두번째시험친사람만 응시할수있어요!
저는 씨비티 하나도안쳤는데 에프안주시던데요 왠만해서 글영에프안줘요! 시험진짜엄청망하고 출석만다해도 비는주셔요
저는 씨비티 하나도안쳤는데 에프안주시던데요 왠만해서 글영에프안줘요! 시험진짜엄청망하고 출석만다해도 비는주셔요
0
0
까다로운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백선
교수님이 누구였나요?
0
0
생생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참취
궁금궁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다못침ㅠ
0
0
생생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참취
교수님누구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백선
제프피셔교수님이요ㅎㅎ 제프피셔가 에프엄청준다고 에프피셔라는별명이있으셨는데 에프안주시더라구요ㅎㅎ 보통글영교수님들은에프준다고하시고안주시던데..출석엉망아닌이상은에프잘안주시는걸로알고있어요~
0
0
까다로운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엣분 말이 맞아요!2번다안친사람은 3차못치더라구요ㅠㅠ
0
0
코피나는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그거 하나 띵궈먹었는데 에이쁠받음 ㅋㅋ 별로 반영안되는듯?
0
0
불쌍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